고양시와 액셀러레이터 벤처포트,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 개설

남북한 융합형 통일창업 모델링 개발 및 남북경협 고양시민 공감대 확산을 위한 교육생 모집

뉴스 제공
벤처포트
2021-08-09 15:0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벤처포트는 평화경제시대에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는 역량과 창조 협력모델을 연구하기 위해 ‘1차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해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는 고양시가 후원하고 주식회사 벤처포트가 주관하는 민간주도형 남북교류협력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고양시 소재 대학생 및 직장인을 포함한 고양시민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8월 16일(월)~27일(금)까지 총 6회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며 남북한 평화경제와 창업 및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진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 수료자에게는 수료증과 가을에 있을 기업 탐방 및 토크콘서트 혜택이 주어진다.

주식회사 벤처포트 박완성 대표는 “창업아카데미를 통해 경색된 남북평화경제에 대한 준비와 고양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양시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벤처포트 개요

고양시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를 주관하는 주식회사 벤처포트는 평화경제창업스쿨, 북한푸드트럭 등 평화경제와 창업에 관련된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동해온 액셀러레이터다.

웹사이트: http://www.ventureport.co.kr

연락처

벤처포트
정은미 과장
02-302-70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