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Seequent의 Imago 인수 발표

지질 데이터 관리 및 모델링 도구가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지질 과학 영상 플랫폼을 통합하여 토양, 환경 및 에너지 문제 해결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1-08-09 09:20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기업인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나스닥: BSY)는 자사의 Seequent 사업부가 지질과학 이미지 캡처 및 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Imago Inc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Seequent의 기술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한편 지질 과학자 및 엔지니어가 지구, 환경 및 에너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기능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Imago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모든 소스에서 코어 및 칩 이미지를 드릴링하고, 분류 및 검토가 가능해 탐사부터 등급 관리까지 지질학 프로세스의 모든 측면을 지원합니다. Imago의 머신러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면 지질 데이터 해석의 단계적 기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 세계 광업 업체들은 Imago의 솔루션을 지질학적 데이터 관리 및 모델링 도구와 함께 적용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고화질 이미지를 사용함으로써 보다 확실하고 수익성 있는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eequent는 이미 Leapfrog, Oasis montaj, Target 및 Minalytix MX Deposit을 Imago의 솔루션과 통합해 지질학자, 엔지니어 및 기타 이해 관계자가 지질 과학적 이미지를 통해 쉽게 지식을 얻고, 학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광업 및 기타 산업에 대한 중요한 가능성을 열어 이미지 데이터를 지질학적 활동을 위한 의미 있는 통찰력으로 바꾸는 것이 목표입니다.

Seequent의 Graham Grant CEO는 “Imago 팀이 합류한 것은 클라우드에 대한 Seequent의 발전을 이룩하게 되는 훌륭한 과정입니다. 당사는 워크플로우 문제를 해결하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며, 전 세계의 주요 토목, 환경 및 에너지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용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수는 Seequent의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업계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입니다”고 말했습니다.

Imago의 공동 창업자인 Federico Arboleda는 “Phoenix와 Perth에 있는 작은 팀인 우리가 이제 광업 등의 시장에서 Imago의 솔루션을 실질적으로 확장할 수 있어 기쁩니다. 우리는 광산 회사들이 지질학적 이미지의 많은 양과 크기를 관리하고 이 지질학적 이미지에서 큰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돕기 위해 Imago를 설립했습니다. 이미지 데이터는 지리 과학 분야 전반에서 점점 중요성이 커지는 데이터 소스이며, 코어 사진, 초분광, 공중 사진, 드론 및 휴대용 장치 등 모든 소스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화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이미지 데이터를 지식으로 변환시키는 것은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imago.live/)를 방문하십시오.

사진 1 (https://bit.ly/2Vfm6W6)

캡션: Imago는 고화질 이미지를 캡처하기 위한 일관된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기존 워크플로우와 통합하고 머신러닝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mago는 해석 및 모델링 과정에서 머신러닝 통찰력을 이미지와 함께 즉시 표시합니다. Imago의 화면 내 마스킹 및 분류 도구는 데이터를 교육 모델로 내보냅니다. Imago Cloud 지질학 이미지 라이브러리는 사용자 해석 및 모델링 작업을 지원하는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진 2 (https://bit.ly/2WUepVF)

캡션: 코어 상자는 Imago의 플랫폼(오른쪽) 및 Leapfrog Geo(왼쪽)에 표시됩니다. 지질학자는 드릴 구멍 추적을 클릭해 Imago의 해당 코어 사진을 드릴 구멍으로 올바른 경로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지질학자는 암석 물질의 원본 이미지를 사용해 로그와 시금을 지속적으로 검증할 수 있습니다.

사진 3 (https://bit.ly/2VjMHkJ)

캡션: Imago는 기업이 코어 이미지 캡처를 개선하는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eequent 개요

벤틀리시스템즈의 자회사인 Seequent는 지질과학 및 엔지니어링 설계 솔루션 이해를 위한 강력한 지질과학 해석, 모델링 및 협업 기술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입니다. Seequent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들은 복잡한 데이터 분석과 리스크 관리를 하며, 궁극적으로는 지구, 환경 및 에너지 문제에 대해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Seequent 소프트웨어는 도로 및 철도 터널 건설, 지하수 탐지 및 관리, 지열 탐사, 해저 인프라 매핑, 자원 평가 및 사용후 핵연료 지하 저장 등 전 세계 대규모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Seequent는 Christchurch와 캐나다에 위치한 Christchurch 본사 및 R&D 센터와 아시아 태평양, 아프리카, 남미, 북미 및 유럽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100여 개 국가에 선도적인 지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seequent.com 을 방문하거나 LinkedIn 또는 Twitter에서 Seequent를 팔로우하십시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교량,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서 사용됩니다. 이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전달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72개국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8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 2021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Imago Inc, iTwin, Leapfrog, MicroStation, Oasis montaj, ProjectWise Seequent, Seequent 로고 및 Target은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470999/en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크리스틴 번(Christine Byrne)
+1 203 805 0432
Christine.Byrn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