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교육, 한국외대어학연구소 외대HS어학원에 학원 운영 시스템 공급

한국외대어학연구소 외대HS어학원과 협약, ‘파인듀CRM’ 서비스 적용

2021-08-11 10:00
성남--(뉴스와이어)--국내 로컬 교육 데이터 스타트업 태인교육(대표 유호재)은 자사의 학원 운영·학생 관리 서비스인 ‘파인듀CRM’이 한국외대어학연구소 외대HS어학원에 적용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위해 양측은 최근 협약식을 체결, 전국 약 60개 외대HS어학원에 파인듀CRM을 결합하게 됐다.

파인듀CRM은 학원 운영 필수 5대 관리장과 출석부, 학원비 자동 결제, SMS, OMR 카드 성적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태인교육 유호재 대표는 “이번 협약이 마중물이 돼 중소형 학원뿐만 아니라, 이미 체계가 잡힌 대형 학원 시스템에도 파인듀CRM을 결합하면 운영의 편리함, 효율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태인교육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 기업이다. 학생·학부모에게 맞춤형 학원 정보를 제공하는 학원 찾기 앱 서비스 ‘파인듀’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태인교육의 서비스는 최근 ‘2021년 대구광역시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받는 등 기술력을 입증했다. 태인교육은 이 대회에서 서비스들이 수집·가공하는 지역별 교육 데이터가 중소형 학원 시장의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평가됐다.

태인교육 유호재 대표는 “코로나19로 학원 신설·폐업률이 각각 지난해와 비교해 2배수 하락 및 상승하는 등 학원 산업이 큰 위기 상황을 겪고 있는 만큼, 파인듀의 지역 기반 교육 데이터가 학원 산업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개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 경기도, KT가 협업해 지역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스타트업 기술을 대·중견 기업에 사업화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펀드 조성 및 투자를 위한 역할을 수행한다. 인공지능(AI), 정보통신기술(ICT), 5G 등 특화 산업 분야의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과 중소·중견 기업 육성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ccei.creativekorea.or.kr/gyeonggi...

연락처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존팀
이동신 주임
070-4164-8936
이메일 보내기

태인교육
유호재 대표
010-7927-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