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TV생물도감의 신비한 바다 생물 출간

46만 유튜버 생물 관찰 유튜버인 TV생물도감의 첫 과학책

뉴스 제공
다락원
2021-08-11 13:30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다락원은 46만 구독자를 가진 생물 관찰 유튜버인 TV생물도감과 함께 ‘TV생물도감의 신비한 바다 생물’을 출간했다.

이 책은 30마리의 바다 생물과 함께 신비한 바닷속 경험을 해 볼 수 있으며, 생물의 첫인상과 반전 매력을 통해 각각의 특징을 세세하게 공부할 수 있다.

또한 TV생물도감의 리얼 관찰 일기를 보며 실제 생물을 키우면서 어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리고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뜻밖의 생물 정보까지 알차게 담겨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시킨다.

중간 중간에 들어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TV생물도감의 생생한 유튜브 영상도 바로 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준다.

‘바닷속 주먹왕’, ‘임신하는 아빠’, ‘신비로운 파란 피’, ‘속 보이는 놈!’ 키워드만 들어도 궁금한 바다 생물 이야기를 읽으며 바다 생물 척척박사가 될 수 있다.

출간을 기념해 온라인 서점에서는 도서 구매 시 ‘물고기 탱탱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서점 리뷰를 남기면 ‘한정판 TV생물도감 에코백’을 추첨해 증정한다.

도서는 전국 온라인 서점 및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TV생물도감: https://youtu.be/U_xz6VfMU6k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팀
김아름 과장
02-736-203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