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최신 제품 3100종 이상 추가 및 공급

신제품 소개(NPI)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2021-08-11 13:02
서울--(뉴스와이어)--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최신 제품 3169종을 추가 및 공급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최신 제품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1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고 있으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래는 최신 제품 공급에 포함된 주요 제품들이다.

·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MAX17702 배터리 충전기 컨트롤러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MAX17702는 4.5~60V의 입력 전압 범위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고효율, 고전압, 동기식, 강압, Himalaya Pb-acid(납산) 배터리 충전기 컨트롤러다.
· Melexis MLX90377 Triaxis® 자기 위치 센서
Melexis MLX90377 Triaxis 자기 위치 센서는 아날로그, PWM, SENT 및 SPC 출력을 지원하며 까다로운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 Mikroe 플러그 앤 트러스트 클릭
Mikroe 플러그 앤 트러스트 클릭은 NXP SE050C 보안 소자 IC를 통합, IoT 애플리케이션에서 최첨단 엣지-투-클라우드 보안 기능을 위해 IC 레벨에서 신뢰 루트를 제공한다.
· 오스람 옵토 세미컨덕터즈 OSLON® 신호 고전력 신호처리 LED
Gen 2 OSLON 신호처리 LED는 ThinFilm 및 UX:3 칩 기술이 특징이며, 1세대에 비해 밝기가 최대 46%까지 증가한 고효율 및 높은 플럭스 출력을 허용한다.

신제품 소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홈페이지 신제품: https://kr.mouser.com/newproductinsider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