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eal!™ 2.0 가상 플랫폼으로 IIoT ASIC용 소프트웨어 개발을 가속화하는 Faraday

뉴스 제공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대만증권거래소 3035
2021-08-11 13:35
대만 신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주문형 반도체(ASIC) 설계 서비스 및 IP 공급 분야를 선도하는 패러데이(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가 새로운 SoReal!™ 2.0 가상 플랫폼을 산업용 IoT ASIC 프로젝트에 성공적으로 배포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리눅스 드라이버, 롬 코드(ROM Code) 및 보안 부팅 등을 포함해 단 며칠 만에 SoC(System on Chip: 단일 칩 시스템)의 리눅스 실행이 가능하게 됐다. SoReal! 2.0 가상 플랫폼은 VDK(Virtualizer Development Kits: 가상화 기술 개발 키트)를 ASIC 설계 및 검증 프로세스에 통합해 고객들이 가상 및 FPGA 기반 시제품을 모두 제작해 실리콘 검증 전에 전체 시스템을 가동할 수 있게 해준다.

패러데이의 SoCreative!™ SoC 플랫폼의 성공에 기반한 SoReal! 2.0은 SoCreative! FPGA 하드웨어에 맞는 환경과 수많은 가상 IP 시제품, 검증 및 분석 도구, 샘플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즉시 사용 가능한 ASIC VDK 소프트웨어를 모두 제공해 고객의 생산성 확대를 돕는다. 이처럼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플랫폼을 이용하면 실제 SoC와 똑같은 구조를 가진 혼합 시제품에 기초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를 더 쉽게 개발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의 큰 장점은 새로 개발된 SoC 설계를 FPGA에 통합함으로써 고객이 별도의 IP 모델을 추가할 필요 없이 조기에 SoC 소프트웨어 개발에 착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이다.

플래시 린(Flash Lin)은 패러데이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패러데이의 SoReal! 2.0 가상 플랫폼을 이용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EVB 검증 과정을 단축하고 SoC를 조기 개발할 수 있다. 패러데이는 새로운 SoC 가상 플랫폼 배포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SoC 프로젝트의 소프트웨어 개발 단계에 더 빠르게 진입하려는 ASIC 고객에게 상당한 부가가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패러데이(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개요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은 ISO 9001과 ISO 26262 인증을 받은 굴지의 ASIC 설계 및 반도체 IP 공급업체다. Faraday의 다양한 반도체 IP 포트폴리오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 컴플라이언트 CPU, LPDDR4/4X, DDR4/3, MIPI D-PHY, V-by-One, USB 3.1/2.0, 10/100 이더넷, 기가 이더넷, SATA3/2, PCIe Gen4/3, 28G programmable SerDes 등을 포함한다. Faraday의 본사는 대만에 있으며 미국, 일본,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곳곳에 서비스 및 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faraday-tech.com 을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Faraday를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aday-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패러데이(Faraday Tech)
에반 케(Evan Ke)
+886 3 578 7888 내선> 88689
media@faraday-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