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지카, 혁신적인 레거시 현대화 업체 리버스 패러다임 인수 및 아토스서 최근 인수한 ‘리베르’ 소프트웨어 스위트 강화

인수와 기존 역량 결합으로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마이그레이션 툴 모음 제공, 메인프레임 현대화 위한 최초의 ’원스톱 샵’ 등극

뉴스 제공
mLogica
2021-08-11 17:3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베이스, 메인프레임,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서비스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엠로지카(mLogica)가 메인프레임의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하는 가장 포괄적인 도구 세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는 최근 이탈리아의 선구적인 메인프레임 기술 회사인 리버스 패러다임(Reverse Paradigm)을 인수하고 앞서 올 초 다수의 주요 기술 업체 및 관련 자산을 전략적으로 인수한 데 힘입은 것이다.

엠로지카는 최근 프랑스 다국적 정보기술 기업인 아토스(Atos)로부터 획기적인 ‘리베르(LIBER)’ 소프트웨어를 인수한 바 있다. ‘리베르’ 도구 모음은 오래된 메인프레임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한 기업이 기존 시스템의 안정성과 기능을 그대로 유지한 채로 클라우드에서만 가능한 유연성, 확장성, 적응성을 확보할 수 있게 한다.

오랜 기간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현대화하며 전문가 역할을 해온 엠로지카는 일련의 인수를 발판으로 구식 IT 시스템을 빠르게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민관 기관에 가장 포괄적인 마이그레이션 도구 모음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통합 도구 모음은 ‘리베르 엠 메인프레임 현대화 스위트(LIBER*M Mainframe Modernization Suite)’라는 이름으로 시판될 예정이다.

아미트 오칸디아르(Amit Okhandiar) 엠로지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레거시 시스템 현대화와 같은 복잡한 프로젝트에 접근할 때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은 비즈니스의 일상적 운영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이라며 “움직이는 부분이 많을수록 시간이 더 많이 소요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우며 물류 면에서도 문제가 된다”고 지적했다.

오칸디아르 사장은 현대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것이 고객 성공의 열쇠라고 강조했다. 그는 “리버스 패러다임 및 리베르 스위트 인수와 함께 엠로지카는 클라우드로 현대화하는 모든 단계에 대한 단대단(end-to-end) 노하우와 도구,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으로 등극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전체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고객사와 IT 담당자가 일상적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다”며 “엠로지카가 적시에 예산에 맞춰 완벽한 정확성과 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을 신뢰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앤서니 벨트리(Anthony Veltri) 엠로지카 솔루션 아키텍처/글로벌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은 “이번 인수에서 가장 기대되는 측면은 메인프레임 마이그레이션 및 시스템 통합 분야의 오랜 파트너는 물론 글로벌 클라우드 제공업체와 협력하는 프로젝트에서 이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번 신규 인수로 고객사의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도구 모음과 전문 서비스, 지원을 제공한다는 사명에 큰 진전을 이뤘다”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는 모든 규모의 워크로드를 현대화하는 일정을 단축하고 위험과 비용을 경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엠로지카 메인프레임 현대화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으로 선임될 산티노 스파뇰리(Santino Spagnoli) 리버스 패러다임 설립자 겸 사장은 이 같은 행보가 정보기술의 미래를 암시한다고 말했다. 그는 “솔루션 중심 기업의 일원이 돼 기대가 크다”며 “이로써 마이그레이션 파트너에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하고 메인프레임 현대화 시장을 위한 혁신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고 기대했다.

엠로지카(mLogica) 개요

엠로지카(mLogica)는 클라우드 전환을 통해 기업의 효율 증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선도적 기술 기업 출신 전문가들이 설립한 엠로지카는 메인프레임과 분산형 장치에 저장된 복잡한 구식 온프레미스(on-premise·현장 설치형)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으로 하는 것을 전문으로 한다.

엠로지카는 자사의 자동 분산 시스템 현대화 소프트웨어 스위트인 ‘스타* 엠(STAR*M)’, 메인프레임 현대화 소프트웨어인 ‘리버*엠(LIBER*M)’을 활용해 구형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전환한다. 엠로지카는 하이퍼스케일 페타바이트 이상의 빅데이터 소프트웨어인 ‘캡*엠(CAP*M)’과 소프트웨어 중심의 ‘트랙*엠(TRAK*M)’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그램을 활용한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도 수행한다.

상세 정보: https://www.mLogica.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00053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logic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엠로지카(mLogica)
마이클 케인(Michael Kane)
+1 (917) 544 6019
michael.kane@mLogi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