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을 웨딩 시즌 맞아 프라이빗하고 유니크한 웨딩 패키지 ‘스카이 웨딩’ 선보여

스카이 워크로 구성된 버진로드, 파노라마 뷰의 서울 전경 등 트렌디한 소규모 웨딩 연출 가능

웨딩 메뉴 사전 시식권·샴페인·발레파킹 서비스 등 다양한 추가 특전 제공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21-08-12 09:53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프라이빗하고 유니크한 웨딩 패키지 ‘스카이 웨딩(Sky Wedding)’을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몰 웨딩’이 결혼식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독특한 결혼식 연출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수요를 반영해 ‘스카이킹덤’ 내 공간을 활용한 웨딩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자리한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은 파노라마 뷰의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킹스 베케이션’과 ‘더 리본’, ‘스파이 앤 파티룸’ 등 다양한 콘셉트의 라운지 바와 파티룸으로 구성돼 있어 나만의 개성을 담아낸 결혼식을 기획할 수 있다.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을 담아낸 ‘킹스 베케이션’의 다이닝과 함께 기획하는 스카이 웨딩은 △스카이 워크로 구성된 이색 버진로드 △‘퀸스 가든’ 등 다양한 공간 연계 △‘스카이킹덤’ 전용 엘리베이터 이용 △맞춤형 플라워 데코레이션 연출 △서울 도심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 등의 이점으로 도심 속에서 개성을 살리면서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식 장소로 제격이다.

소규모 웨딩 규모 및 콘셉트에 따라 공간 활용이 가능한 ‘스카이 웨딩’은 한 커플만을 위한 프라이빗웨딩으로 진행한다. 특전 서비스로는 △2부 예식용 샴페인 한 병 △웨딩 메뉴 사전 시식권(2인)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당일 3대) △웨딩 상담 시 스카이킹덤 칵테일 2잔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연출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유니크하고 프라이빗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웨딩 패키지 스카이 웨딩을 준비했다며, 한강부터 남산까지 한눈에 펼쳐지는 파노라마 뷰와 함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스카이킹덤만의 이점을 다채롭게 활용해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한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카이 웨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이경진 대리
02-3406-21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