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건축시공 실무가이드’ 출간

중·소규모 공사현장에 적합한 실무 지식만 담았다

국내 사정에 맞는 정확한 시공 실무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1-08-12 16:36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 출판사가 ‘건축시공 실무가이드’를 펴냈다.

이 책은 50여 년간 국내외 건설 현장의 중심에서 얻은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담은 책이다.

저자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 책이 근로자들의 안전한 작업 환경을 만들고 건설 기술인들의 건전한 마음가짐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책을 집필했다고 말한다.

총 11편으로 이뤄져 있으며, 건축시공의 일반사항부터 시공 계획, 각종 시공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들어 있다. 공사 현장의 실제 사진도 수록돼 있어 현장에서 일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국가기술자격시험 응시를 준비 중인 수험생들과 예비 건축주, 건축 분야 입문자와 현업에 종사하는 기술인들이 함께 볼 수 있는 책이다. 건설 기술인들에게 한정된 지식이 아니라 예비 건축주들이 미리 알면 부실공사로 인한 손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다.

‘건축시공 실무가이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황수빈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