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도쿄, 후쿠오카에 앳도쿄 규슈 센터 #1 개설

일본의 새로운 트래픽 허브 추가로 유연한 연결 환경 제공할 것

2021-08-13 10:3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13일 -- 앳도쿄 코퍼레이션(AT TOKYO Corporation, 이하 앳도쿄 / 본사: 도쿄 고토구 / 사장 겸 CEO: 나카무라 아키라)이 규슈 후쿠오카에 앳도쿄 규슈 센터 #1(AT TOKYO Kyushu Center #1 이하, QC1)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도쿄 및 오사카 센터에 이은 새로운 후쿠오카 센터 개설은 일본 지역의 디지털화 및 데이터 트래픽 분산화를 촉진할 전망이다. 이 센터는 2021년 11월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QC1은 QTnet(QTnet Co., Ltd, 이하 QTnet)(본사: 후쿠오카시 / 사장: 이와사키 가즈토[Kazuto Iwasaki])이 운영하는 QTnet 후쿠오카 데이터 센터 3(Fukuoka Data Center 3, 이하 QD3) 내에 상주할 계획이다. 규슈 전력 그룹(Kyushu Electric Power Group)의 데이터 센터 운영자가 관리하는 QD3는 우수한 시설, 지원 시스템 및 최고의 입지로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규슈의 핵심 비즈니스 지구인 후쿠오카에 자리한 앳도쿄의 QC1은 오랫동안 기대를 모은 규슈와 서일본의 데이터 트래픽 허브로, 이 지역의 통신,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및 고객에게 중요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QC1은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이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도쿄, 오사카 센터와 함께 국내외 사업 확장의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앳도쿄의 목표는 연속성, 연결성 및 가치의 공동 창출을 강조하는 데이터 센터 운영으로 일본 사회의 미래를 지원할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다. 이번 QC1 설립은 앳도쿄가 일본의 에지 데이터 센터 영역을 활용할 확실한 토대이자 데이터 센터 허브로서의 지위를 다질 중요한 이정표이기도 하다.

앳도쿄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센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유연한 상호 연결 플랫폼의 성장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가치를 창출하는 환경 기반을 제공하고 일본 국내 및 전 세계 데이터 센터와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글로벌 허브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QC1 주요 특징

1. 세계적 수준의 시설
2. 후쿠오카 중심부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 제공
3. 완전히 중립적이고 유연한 연결 환경
4. 앳도쿄의 견고한 실적으로 증명된 높은 신뢰도 및 글로벌 비즈니스 지원

QC1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yIBBV1)

모리하라 세이고우(Seigou Morihara) QTnet 수석 경영자 겸 영업 본부장은 “앳도쿄가 도쿄와 오사카에 이어 새로운 데이터 센터의 장소로 QTnet 후쿠오카 데이터 센터(QD3)를 선택한 것에 감사한다. QD3는 도쿄, 오사카 및 아시아 국가에 다중 연결 환경을 갖춘 도시형 ‘연결성’ 데이터 센터로 높은 수준의 사양, 재난 복원력 및 최고의 입지가 특징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통신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그 고객에게 더 나은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 QTnet은 규슈 전력(Kyushu Electric Power)의 계열사로서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데이터 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QTnet의 서비스가 일본의 미래를 지원하는 플랫폼 구축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 이번 기회에 도쿄의 연속성, 연결성 및 공동 가치 창출의 비전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모든 회사 이름, 제품 이름 및 회사 로고는 해당 회사의 상호, 상표 또는 등록 상표와 일치한다.
*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는 발표일 현재 유효하며 서비스 및 상품 요금, 서비스 내용, 사양, 기타 정보는 추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10059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TOKYO.pdf

웹사이트: https://www.attokyo.com/?_ga=2.145499442...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앳도쿄(AT TOKYO Corporation)
미디어 문의
니시노 마리(Mari Nishino), 스즈키 리나(Rina Suzuki)
+81-3-6372-3519 / +81-80-5930-7369
pr@attokyo.co.jp

PR 문의
교도 PR(Kyodo Public Relations Co., Ltd)
샘바 마사시(Masashi Semba), 오노 유수케(Yusuke Ono)
+81-3-6260-4863
attokyo-pr@kyodo-pr.co.jp

영업 문의
+81-3-6372-3500(주중 오전 9시~오후 5시)
at-sales@attokyo.co.jp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