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갤럭시 Z 폴드3·플립3 예약판매 실시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21-08-16 09:49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은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24일, 공식 출시는 27일이다.

SKT는 이번 갤럭시 Z 폴드3·플립3의 사전예약 구매고객을 위해 △고객의 관심사에 맞춘 구독 상품과 연계한 T Day △PXG·카카오골프예약 등 최고 인기 브랜드와의 공동 이벤트 △최대 103만원 구매 혜택 및 조기기변 가능한 클럽기변 상품 등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갤럭시 Z 시리즈 고객의 입맛에 딱 맞춘 풍성한 구독 서비스 연계 이벤트 시행

SKT는 골프·쇼핑·뷰티 등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의 주요 관심사에 맞춘 풍성한 구독 서비스 연계 이벤트를 시행한다.

먼저,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이 다양한 분야의 인기 구독 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구독x구독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은 개통 시 이벤트 응모 URL이 포함된 MMS를 받게 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마트·배달의민족·술담화·프레시코드·카카오프렌즈골프 등 다양한 구독서비스 중 추첨을 통해 1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4일부터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8일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SKT는 갤럭시 Z 폴드3·플립3 고객의 관심사와 선호 제휴처 및 인기있는 구독상품을 연계해 T Day를 구성했다.

8월 3주차부터 시행되는 T Day에서는 골프·쇼핑·건강·뷰티를 테마로 △11번가의 골프/자동차/패션/뷰티 기획전 △파리바게뜨·VIPS 할인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 할인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8월 T Day 전후인 2주차와 4주차에 바캉스 이벤트를 시행, 휴가철에 어울리는뷰티 브랜드와 식음료 브랜드의 할인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T다이렉트샵에서만의 특별한 혜택 제공… PXG·카카오골프예약과 공동 이벤트도

SKT는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PXG와 함께 전용 케이스·볼마커·머니클립·무선 충전 패드· 네임택·미니 클러치 로 구성한 갤럭시 Z 폴드3·플립3 ‘PXG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PXG 스페셜 에디션’은 예약판매 시점부터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과 11번가에서,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T월드에서 바로주문 서비스로 구매할 수 있다.

SKT는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Z 폴드3·플립3을 예약한 고객을 위해 △스타워즈·크루엘라 등 디즈니 컬래버 T기프트 △유니세프·홀트아동복지회와 협업해 제작한 ESG T기프트 △레트로 스피커·JBL이어폰·3in1 무선충전기 등 프리미엄 상품 등 총 9가지의 T기프트를 준비했다.

T다이렉트샵에서만 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 및 혜택도 있다. SKT는 롯데카드와 함께 PLCC ‘티다 롯데카드’를 출시, 10만원 캐시백과 2년간 최대 50만4000원 통신 요금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다 롯데카드’는 24일부터 롯데카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 신청할 수 있다.

‘언택트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및 더블 데이터 제공 등의 추가 혜택과 연간 최대 18만원 제휴쿠폰을 제공하는 ‘티다팩’의 혜택도 준비됐다.

국내 1위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도 갤럭시 Z 폴드3·플립3 이벤트에 함께했다. SKT는 카카오골프예약 회원 중 갤럭시 Z 폴드3·플립3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33명에게 갤럭시워치4를 제공할 계획이다.

◇갤럭시 Z 시리즈를 좀 더 쉽게 구매하고 유지하고 바꿀 수 있는 프로그램 마련

SKT는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이 좀 더 쉽게 기기를 구매하고, 유지하고, 바꿀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SKT는 갤럭시 Z 폴드3·플립3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삼성 카드 제휴 할인 혜택 최대 53만2000원 △T안심보상 최대 특별 보상 50만원을 통해 최대 10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T월드의 T매니저나 민팃 안심거래키오스크를 통한 T안심보상(중고폰 반납) 특별보상도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시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갤럭시 노트10+ 256GB(SM-N976_256GB)와 노트20(SM_N981)을 반납하면 최대 5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기존 폴더블폰 고객 뿐 아니라 일반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고객도 기존폰을 반납하면 일정 금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통상 24개월 유지해야하는 ‘5GX클럽’ 상품에 19개월 조기 기변 옵션을 추가,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이 추후 좀 더 쉽게 다음 단말로 변경할 수 있도록 했으며, ‘5GX클럽’ 반납 부적합 사유의 49%를 차지했던 ‘액정 잔상’에 대해 자기부담금 9만원으로 기기변경을 가능케해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그 밖에 예약 구매 후 사전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제조사 사은품으로 △갤럭시버즈2와 삼성케어플러스(파손보장형) 1년권 △S펜이 포함된 전용케이스(갤럭시 Z 폴드3 구매고객) △전용 케이스와 럭키박스(갤럭시 Z 플립3 구매고객)이 제공된다.

◇갤럭시 Z 시리즈를 가장 Z 시리즈 답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최적화

SKT는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 고객들이 폴더블 단말의 사용 경험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 및 다양한 업체들과 서비스 최적화를 진행했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원하는 각도로 접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및 특히 대화면의 장점과 화면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UDC (Under Display Camera, 갤럭시 Z 폴드3 탑재)를 갖추고있다.

SKT는 이런 갤럭시 Z 폴드3·플립3의 특징을 고객들이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자사의 서비스인 웨이브·플로·원스토어북스·미더스·T전화 등 총 5개의 서비스를 최적화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갤럭시 Z 시리즈에서 웨이브와 플로의 영상 및 음악을 대화면으로 몰입감 있게 즐기거나 단말을 접어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고, 원스토어북스의 도서를 진짜 책처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SKT는 갤럭시워치4와 갤럭시버즈2의 사전 예약도 진행한다.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구글 플레이카드 2만원을, 버즈2 예약 고객에게는 스타워즈 커버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갤럭시 Z 폴드3·플립3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풍성한 혜택과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맞춤형 혜택 및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기업PR팀
정욱 매니저
02-6100-388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