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 출시

보다나 베스트 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비롯한 헤어 스타일링 필수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보다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

뉴스 제공
보다나
2021-08-17 08:59
서울--(뉴스와이어)--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여행 키트 콘셉트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를 출시했다.

보다나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는 보다나 베스트 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와 함께 △실리콘 패드 파우치 240 △보다나 2in1 헤어롤 △보다나 메쉬 파우치 △어댑터 플러그(11자형)로 구성된 제품이다.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제품을 모두 담은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는 여행이나 외출 시 간편하게 챙겨 언제 어디에서나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미니 보딩 패스도 선물로 증정한다.

보다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와 크리미 블루,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실리콘 패드 파우치를 두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보다나 담당자는 “보다나 베스트 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함께 헤어 스타일링 필수품으로만 구성된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로 언제 어디서나 기분 좋은 스타일링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1분에 1개씩 팔리는 보다나의 대표 모델이다. 모발 보호 및 부드러운 사용감을 위해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했다. 또한 안전한 사용을 위해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한 분리형 설계를 적용해 손잡이 열전도를 차단해 준다. 실리콘 거치대와 보조 터치 팁은 더욱더 안전한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연미 과장
02-788-73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보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