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으랏차차 스리라차’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스리라차 치킨 최대 4000원 할인

이벤트 응모 당첨 시 다양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자담치킨
2021-08-17 11:30
고양--(뉴스와이어)--웰빙 치킨 브랜드 자담치킨이 8월 16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해 스리라차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자담치킨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블루에 시달리는 전 국민을 응원하기 위한 ‘으랏차차 스리라차’ 캠페인의 하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스리라차 치킨을 구매해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친구나 지인, 혹은 자신에게도 전달할 수 있다. 8월 16일~22일 7일간 매일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발 빠르게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리라차 치킨은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를 아삭한 양파와 함께 곁들여 먹는 치킨이다. 지난 4월 발매 뒤 두 달여 만에 1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자담치킨의 인기 시그니처 메뉴로 등극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상쾌한 매운맛으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해 더운 여름 떨어진 입맛을 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스리라차 치킨을 선물하면 푸짐한 경품을 얻을 기회도 제공된다.

응원 메시지가 담긴 화면을 캡처해 #으랏차차스리라차 #스리라차치킨 #자담치킨을 해시태깅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3명)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3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3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자담치킨은 올 7월 말 코로나 블루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으랏차차 스리라차 전 국민 응원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끝없이 이어지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가족·친구·지인들을 서로 위로하고 힘내자는 취지다.

첫 번째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공식 채널을 7월 30일 오픈했으며, 자담치킨 캐릭터로 제작된 브랜드 이모티콘도 선착순 10만명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이모티콘에는 서로 힘이 될 수 있도록 ‘으랏차차’ ‘열정, 열정, 열정’과 같은 메시지를 주로 담았다.

자담치킨 홍보 담당자는 “상황이 어려울수록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면서 코로나 위기를 힘차게 헤쳐나가자는 뜻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담치킨 개요

자담치킨은 2014년에 가맹 사업을 시작한 치킨 브랜드로, 동물복지 육계와 100% 국내산 원료육 등 환경친화적 재료를 사용하며 품질의 고급화 전략을 택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좋은 재료가 좋은 맛을 낸다’는 식음료 사업의 원칙을 구현하고 있으며, 소비자들 사이에 프리미엄 치킨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했다. 현재 전국에서 510여개 가맹점이 영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jadam.co.kr

연락처

자담치킨
기획마케팅팀
노한솔
1688-6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