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업6차산업센터, 충남 6차산업 고객사랑 판촉전 개최

뉴스 제공
충남연구원
2021-08-17 14:29
공주--(뉴스와이어)--충남연구원(원장 윤황) 농업6차산업센터(이하 6차센터)는 대전 중구 안영동에 있는 농협대전유통 로컬푸드 매장에서 8월 20일부터 3일간 ‘충남 6차산업 고객사랑 판촉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촉전에서는 공주·서산·논산 등 충남 각 지역의 신선한 농산물로 만든 우수한 6차 산업 제품은 물론, 명절을 맞아 출시한 선물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제품마다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10+1 등 판촉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김현숙 충남연구원 농업6차산업센터장은 “6차 산업은 농부가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제조·가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한다”며 “이번 판촉전에서 소비자의 반응이 좋은 제품은 농협대전유통에 정식으로 입점해 판매할 계획으로, 6차 산업 경영체의 판로 개척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대전유통은 올 3월 오픈한 태안로컬푸드직매장에 이어 두 번째로 개점하는 로컬페이스 판매장이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 발전과 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해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 경제 진흥, 지방 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 분석, 연구 활동을 통해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연락처

충남연구원
기획경영실
정봉희 홍보팀장
041-840-11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