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x, 환경의 지속 가능성 문제에 대한 전사적 노력 강화

뉴스 제공
Delphix
2021-08-18 14:17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DevOps를 위한 데이터 기업인 Delphix는 환경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전사적 노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움직임은 Delphix가 갖춘 사회적 기부에 대한 강력한 토대와 다양성, 평등성, 포용성 관련 노력에 이은 것이다.

Delphix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CEO) Jedidiah Yueh는 “기후 변화 위기는 예방할 수 있다. 우리 회사 플랫폼은 고객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사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풋프린트와 탄소 영향을 10배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환경의 지속 가능성은 우리 회사가 핵심으로 삼는 가치다. 하지만 지구를 위해 우리 모두 한층 더 노력할 수 있다”며 “우리 회사는 지속 가능성 위원회 설치, 지속 가능성 담당 임원 임명 등을 골자로 하는 지속 가능성 전략을 세우고 있으며 회사와 플랫폼의 영향을 측정하고 공동의 환경적 목표 달성을 위해 고객사와 협업한다”고 말했다.

사회적 영향은 Delphix의 문화를 형성하는 핵심적 요소다. Delphix는 개별적 집단들의 관심사를 충족하기 위해 강력한 다양성, 평등성, 포용성(DE&I) 위원회와 여러 직원 자원 그룹(ERG)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ERG는 2015년 이래 매년 국제 여성의 날, Juneteenth, Pride, Asian Pacific American Heritage Month 등의 날을 맞아 다양성 추구를 위한 전사적 프로그램을 주도해 왔다.

DE&I 위원회는 또 성 고정관념 문제를 극복하고 이민자, 장애인을 지원하며 직장 내 무의식적 편견을 줄이기 위한 각종 교육 토론회와 워크숍을 개최했다. Delphix는 지난해 Juneteenth 당시 포용적 언어 해커톤 행사를 실시해 고정관념이나 인종 편견을 고착화하는 단어를 코드로 대체했다.

Delphix는 이와 함께 직원들이 비영리기관에 내는 자선 기부금에 대한 매칭 등 다양한 기부 활동을 벌여왔다. 직원들은 교육, 여성 권익 증진, 위기관리 등 광범위한 이슈 대응에 이바지했다.

Delphix의 엔지니어링 부사장이자 다양성, 평등성, 포용성 위원장인 Katherine Mori는 “지금과 같이 서로 연결된 세상에서 환경의 지속 가능성은 우리 회사의 DE&I 및 사회적 기부 활동 분야가 자연스럽게 확대된 것이다. 그동안 동료들이 관련 문제에 열정을 가지고 헌신하는 모습을 직접 목격했으며, 모두 힘을 합친다면 변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Delphix는 2021년 회계연도 4분기 29.5%였던 전체 직원 다양성 비율이, 2022년 회계연도 1분기 31.7%로 2% 넘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 여성 임직원 비율도 2021년 회계연도 4분기 22.8%에서, 2022년 회계연도 1분기 24.7%로 2% 가까이 증가했다.

Delphix 개요

Delphix는 DevOps를 위한 데이터 기업이다. DevOps는 애플리케이션 출시, 성능 개선, 클라우드 도입,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프로그램 테스팅에서 핵심적 요소다. Delphix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자동화한 DevOps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한다. Delphix는 프라이버시 컴플라이언스를 위해 데이터를 보호하고, 랜섬웨어에 대응해 데이터 보안을 실시하며 CI/CD를 위해 효율적인 가상화 형태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Delphix 플랫폼에는 데이터 프로비저닝, 리프레시, 리와인드, 통합, 버전 컨트롤을 위한 핵심 DevOps API를 포함한다. Choice Hotels, J.B.Hunt, Fannie Mae와 같은 대기업이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는 Delphix를 사용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delphix.com, LinkedIn, Twitter, Faceb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x.com

연락처

Delphix
VP of Corporate Marketing & Brand
Orlando de Bruc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