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국내 출시 3주년 맞아 미혼모 양육 지원 위한 제품 기부

국내 출시 3주년 기념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일루마 골든드롭3 3000만원 상당의 제품 기부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정체성 바탕으로 미혼모의 모성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부 진행

뉴스 제공
네슬레코리아
2021-08-18 09:3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프리미엄 유아식의 대표 브랜드인 ‘일루마 골든드롭3’가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3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아 진행하게 됐으며, 3000만원 상당의 기부 제품은 협회를 통해 영유아를 양육하는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3년간 브랜드에 보내주신 신뢰와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는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방향성을 바탕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모성의 위대함을 보여주는 미혼모의 모성을 지원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다고 밝혔다.

2018년 국내에 출시된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의 영양과 두뇌 발달을 위해 100여 년간 연구해온 제약 기반 회사인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글로벌 브랜드로, 영유아 성장 발달을 위한 과학적 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모유에 다량 함유한 지방산을 연구해 칼슘과 지방의 효과적인 흡수 체계를 제공하는 독자적인 ‘일루마 OPOTM’ 지방산 구조와 우수한 낙농업 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아일랜드 원유로 완성된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오지민 대리
02-6250-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