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테크놀로지, 당기 순이익 37억원 ‘흑자 전환’ 성공

사업 구조 재편 및 경영 효율화 활동 통해 영업 이익 대폭 개선

뉴스 제공
에이스테크놀로지 코스닥 088800
2021-08-18 13:30
인천--(뉴스와이어)--무선 통신 장비 전문 기업 에이스테크놀로지가 당기 순이익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이스테크놀로지는 올 2분기 매출 586억원, 영업 이익 -9억원, 당기 순이익 37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올 2분기 매출액은 지난 분기와 비교해 10% 증가, 영업 이익은 94%의 적자 폭이 대폭 축소된 것으로, 기업 내부의 비용 절감 등 경영 효율화 노력을 통한 개선 효과가 확연히 나타났다.

특히 당기 순이익은 지난 분기 대비 흑자 전환에 성공했는데, 이는 사업 구조 재편과 자동화 등에 따라 발생한 생산성 효율화로 2분기부터 손익분기점에 근접해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는 기존 시장 전망에 부합한 것이다.

에이스테크놀로지 담당자는 “올 하반기 미국의 5G 투자와 라디오 시스템 매출이 본격화할 전망인 만큼, 꾸준한 기업 체질 개선과 효율화 노력으로 매출 증대 및 손익 개선에 박차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스테크놀로지 개요

에이스테크놀로지는 1980년 설립된 국내 대표 통신 장비 전문 기업으로서 5G 이동통신 안테나 분야 글로벌 1위 등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50여개국 통신 사업자에 Radio Systems, 안테나, RF 필터를 공급한다. 네트워크, 모바일, 전장 사업 등의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사업군을 보유한 유니크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End to End RF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cetech.co.kr

연락처

에이스테크놀로지
재무팀
문형균 부장
032-458-197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이스테크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