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빌, 고속으로 반응해 제어 상황 신속 파악 가능한 정확도 높은 질량 유량 제어기 출시

뉴스 제공
Azbil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845
2021-08-18 13:2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도쿄증권거래소: 6845)이 디지털 질량 유량 제어기(MFC) F4Q 모델을 8월 18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제어기는 고속으로 반응하고 정확도가 높아서 제어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돕는다.

F4Q는 대형 LED 계기판으로 사용자들이 제어 상황을 즉시 알게 하며, 상세한 사항을 표시하는 액정 디스플레이(LCD)는 제어 상황을 신속하면서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한다.

디지털 질량 유량 제어기는 내장된 센서와 밸브를 사용해 가스 유량 속도를 제어한다. 이들 제어기는 가스 유량을 매우 정확하게 제어할 필요가 있는 기계, 자동차, 전기·전자 장비, 반도체 등 제조 장비 생산 시설에서 사용된다. 이러한 부문에서 숙련된 근로자 감소에 대응하고 전자 부품의 소형화에 따른 더 우수한 품질의 필요성을 충족하고자 질량 유량 제어기를 통한 자동 가스 유량 제어가 니들(needle) 밸브를 통한 수동 제어보다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일반 질량 유량 제어기에는 디스플레이나 운영 자판이 없어서 이러한 제어기가 광범위하게 사용되지 못하기 때문에 제어 상황을 점검하고 목표 유량 속도를 설정하는 시스템을 창안하거나, 따로 디스플레이와 운영 자판을 설치해야 한다.

디스플레이와 운영 자판을 탑재한 제어기를 발 빠르게 내놓은 아즈빌은 이제 유용성을 높인 F4Q를 출시한다. 대량 정보를 상세하게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데이터를 현장에서 즉시 점검하고, 대형 LED 지표의 색깔과 상태를 통해 제어 상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특징

· 아즈빌의 기존 제어기에는 7개 영역을 4자리 수로 표시하는 디스플레이가 있는데 비해 F4Q는 데이터를 상세하게 표시하는 LCD가 탑재돼 있다. 대형 LED 지표는 다양한 색깔의 불이 들어오고 무늬가 깜박거려서 상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한다.
· 광범위한 유량 속도에 걸쳐 설정값이 1%로 정확도가 높다*(기존 모델은 유량 속도가 느리면 정확도가 떨어진다).
· 반응 속도가 0.3초로 고속이다.
*일부 모델 제외

아즈빌은 아즈빌 그룹(Azbil Group)의 ‘사람 중심 자동화’ 철학에 부응해 지속 가능한 사회를 ‘연속적으로’ 구현하는 데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회사는 생산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과 시스템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개요

과거 회사명이 야마타케 코퍼레이션(Yamatake Corporation)이었던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계측 및 제어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사업을 더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고부가가치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물 및 산업 자동화 분야 선도 기업이다. 1906년 설립된 아즈빌은 전 세계 광범위한 산업계 고객들에게 안전·편안함·성취감을 제공하고 글로벌 환경 보호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즈빌은 2021년 3월 말 전 세계적으로 1만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460억엔의 매출을 달성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azbil.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70054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zbi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로버트 존스(Robert Jones)
+81-70-4219-9296
publicity@azb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