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전설의 e스포츠팀 NAVI 후원 계약

급성장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e스포츠 전설과 만나

바이비트(Bybit), e스포츠와의 협업에 박차

NAVI 선수들, 바이비트 주최 WSOT 2021 대회 출전키로

뉴스 제공
바이비트
2021-08-19 09:18
키예프, 우크라이나--(뉴스와이어)--전 세계 250만명이 이용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전설적인 e스포츠팀 NAVI(Natus Vincere)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두 산업 간의 시너지를 높이고자 한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바이비트 브랜드 이름은 e스포츠 공간에서 등장해 금융과 스포츠를 융합하는 상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바이비트 로고는 NAVI의 유니폼에 새겨지며 양 사는 자선 사업과 학업 프로젝트, 반폭력 캠페인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이비트는 NAVI 팬들의 치열한 경쟁 심리를 선보일 수 있는 월드 시리즈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WSOT)를 개최한다. 올해 대회에서는 NAVI 유명 선수들의 이름을 팀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최대 750만달러 상금이 걸린 이번 대회를 기대하고 있는 이유다.

◇시너지 효과 기대

NAVI는 전 세계 1840만명의 팬층을 확보한 e스포츠팀이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6억 건을 기록하며 지난해 기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e스포츠팀 중 하나다. NAVI의 독점 암호화폐 후원사인 바이비트 거래소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와 게임 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이다.

바이비트는 e스포츠 커뮤니티에 무궁무진한 잠재성을 내재한 암호화폐를 소개할 수 있게 된 이번 계약에 높은 기대를 하고 있다. e스포츠 팬들과 암호화폐 애호가들은 미래 지향적이며 디지털에 친숙하다는 공통점이 있다. 두 산업은 모두 단기간에 혁신적으로 성장하며 미래 성장성을 드러내고 있다.

바이비트 거래소는 불과 3년만에 200여 개 시장에서 25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하며 암호화폐 업계에서 상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바이비트의 올 상반기 비트코인 선물 일일 거래량은 1조달러를 육박하며 세계 2위를 차지했다. 전문 트레이더 및 블록체인 개발자들로 구성된 바이비트는 변동성이 높은 시장에서 공정하고 안전한 온라인 거래와 클라우드 채굴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래소로 유명하다.

바이비트는 모든 암호화폐 애호가들에게 동등하게 투자 기회가 제공된다고 믿고 있다. 바이비트는 이번 후원을 통해 디지털 화폐에 투자를 원하는 e스포츠 팬들에게 교육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처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폐와 e스포츠 산업은 금융과 스포츠의 미래를 바꾸는 주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석업체 뉴주(Newzoo)에 따르면, 이미 올해 수십억달러 규모에 달하는 e스포츠 산업에는 2024년 약 2억명의 신규 게이머들이 유입될 전망이다.

◇바이비트(Bybit), e스포츠와 첫 협약

벤 조우(Ben Zhou) 바이비트 공동 창립자 겸 CEO는 “코로나19로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며 “기존 스포츠와 금융 시장에 각각 e스포츠와 암호화폐가 등장하면서 빠른 속도로 주류로 자리 잡는 것을 우리 모두가 목격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8610만시간의 스릴 넘치는 게임을 선사했던 e스포츠팀 NAVI와 손을 잡게 돼 기쁘다”며 “암호화폐와 e스포츠 커뮤니티의 자연스러운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알렉산더 파블렌코(Alexander Pavlenko) NAVI CMO는 암호화폐와 e스포츠의 공통점으로 새롭고 빠르게 성장하며 배우는 재미가 있다는 점을 꼽았다.

그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암호화폐와 e스포츠를 통해 디지털 기반 커뮤니케이션의 진정한 가치가 부각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해 e스포츠 산업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NAVI는 2009년 이후 12개 종목에서 46명 선수를 배출하며 총 247개의 수상을 기록했다.

◇e스포츠팀 후원 추가 예정

바이비트(Bybit)는 각국 이용자들의 지지를 받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성장하면서 더 많은 국제 e스포츠팀들과 협업할 예정이다. 바이비트는 또한 NAVI와의 후원 계약을 통해 몬스터 에너지, ASUS, 퓨마, 로지텍 등 다른 e스포츠 후원사들과도 광범위한 활동을 시작해 혁신적인 가치를 내포하고 있는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대변할 계획이다.

◇NAVI

NAVI는 2009년 12월 17일 출범한 세계적인 e스포츠 클럽이다. 클럽은 18개 종목에서 수많은 선수들을 배출하며 다양한 수상 내역을 확보하고 있다. NAVI의 현재 팀으로는 CS:GO, Dota 2, PUBG, Apex Legends, Rainbow Six, Brawl Stars, VALORANT, Free Fire, Wild Rift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SOT 대회

경쟁 정신 및 공정함을 지지하는 월드 시리즈 오브 트레이딩(WSOT)은 전 세계 암호화폐 애호가들 사이의 동료애를 육성하고자 바이비트(Bybit)가 매년 개최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다. WSOT는 암호화폐와 기술로 인한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기념하는 행사다. WSOT 참가자들은 보유 금액에 상관없이 ‘P&L%’를 기준으로 순위가 매겨진다. 구체적인 대회 규정 확인과 대회 참가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카카오톡, 텔레그램,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비트 개요

바이비트(Bybit)는 초고속 매칭 엔진을 기반으로 전문적인 트레이딩 플랫폼 및 24시간 다국어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8년 3월 설립된 암호화폐 거래소다. 바이비트는 혁신적인 온라인 트레이딩 서비스와 클라우드 채굴 상품을 전 세계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API도 지원하고 있다. 바이비트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거듭나기 위해 공정하고 투명한 업계 최상의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ybit.com/ko-KR/

연락처

For Bybit
Chelsy Chan
+852 2894 6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