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동료 선생님에게 마음 전하는 ‘슬기로운 교사생활’ 이벤트 진행

9월 10일까지 ‘초등 엠티처’ 통해 동료 선생님에게 응원의 메시지 전달, 수신한 선생님이 초등 엠티처에 신규 가입하면 선물 증정

뉴스 제공
미래엔
2021-08-19 09:37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이 9월 10일까지 교수 활동 지원 플랫폼 ‘초등 엠티처’에서 동료 선생님 응원 이벤트 ‘슬기로운 교사생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교사생활 이벤트는 주변 동료 선생님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다. 초등 엠티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동료 선생님에게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메시지를 받은 동료 선생님이 초등 엠티처에 가입을 하면 ‘마음’이 적립된다. 마음 1개당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최대 5개까지 적립할 수 있다. 또 응원 메시지를 받아 초등 엠티처에 신규 가입한 선생님에게도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미래엔 초등 엠티처 담당자는 “2학기 개학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 사태 속에서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는 선생님들을 응원하고, 더 많은 선생님이 엠티처를 통해 다양한 자료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동료 선생님들과 마음을 나눌 기회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미래엔 초등 엠티처는 전국 초등 선생님들에게 필요한 각종 교수 학습 자료를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미래엔의 교수 활동 지원 플랫폼으로, 올 3월 오픈했다. 새로운 시대를 맞아 다양한 방식의 수업을 위해 고민하는 초등학교 현장의 선생님들을 돕고 교실 내실화에 보탬이 되려는 취지다. 초등 엠티처에는 ‘거꾸로 교실 수업 자료집’ 등을 비롯해 교육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가 매주 업데이트되고 있다.

초등 엠티처 홈페이지: https://ele.m-teacher.co.kr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