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홈카페 트렌드 반영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투썸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로 실속있게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기획

단품 판매가 대비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 증정으로 혜택 UP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1-08-19 10:5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온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채로운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선물세트는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투썸플레이스의 스틱 커피, 콜드브루, 핸드드립 등 ‘에이리스트(aLIST) 전 제품과 텀블러, 머그컵, 글라스 등 세련되고 실용성 높은 MD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소비자 취향과 기호를 고려해 1~3만원대의 실속 있는 6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단품 판매가 대비 최대 21%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이다.

1호는 스틱 커피와 세련된 디자인의 머그로 구성했다. 2호는 투썸의 두 가지 원두를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와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3호는 사계절 내내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콜드브루와 전용 잔을 담았다. 4호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스틱 커피에 디카페인 커피를 추가해 센스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5호는 사무실과 운전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스틱 커피와 함께 선보인다. 6호는 커피 마니아들을 위해 아메리카노와 라떼 구분 없이 언제 어디서나 여유롭고 편안하게 커피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스틱 커피 6팩, 바닐라라떼 2팩, 초콜릿라떼 1팩으로 구성했다.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투썸오더 전용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포함한 결제 건당 1매씩 발급되며, 10월 31일까지 투썸 하트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은 8월 20일부터 9월 22일까지 결제 건에 한해 적용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추석 연휴 동안 집은 물론 어디서도 투썸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텀블러·머그 등을 준비했다며, 예년 대비 빨라진 추석에 맞춰 일찍 선보인 투썸의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실속 있는 추석 선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