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프로 골퍼 ‘버지니아 엘레나 카르타’와 후원 계약 체결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1-08-19 10:15
노바이,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크고 혁신적인 온도 조절형 산업용 부동산 투자신탁(REIT) 및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이하 리니지)가 프로 골퍼 버지니아 엘레나 카르타(Virginia Elena Carta)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18일 발표했다.

카르타는 앞으로 리니지의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공식 경기나 관련 공식 행사에 임할 예정이다.

카르타는 2021년 5월에 개최된 이탈리아여자프로골프오픈(Ladies Italian Open)을 통해 프로 골프계에 입문했으며,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 투어가 개최될 때까지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에 참가해 경쟁을 벌이고 있다. 듀크대 재학 시절 미국대학스포츠협회(NCAA) 골프 챔피언십에서 2016년, 2019년 각각 개인전·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는 등 2014년부터 2019년까지 국제 대회에서 7번 정상에 올랐다.

케빈 마르체티(Kevin Marchetti) 리니지 공동 회장 겸 베이그로브(Bay Grove) 공동 설립자는 “프로 골프계에 입문한 카르타를 후원하게 돼 영광”이라며 “카르타도 리니지처럼 식품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열정이 크기 때문에 이번 후원은 자연스럽게 이뤄졌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함께하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카르타는 듀크대 니콜라스 환경대학에서 식품 체계를 전공으로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듀크대에서 지속 가능성과 유기 농업이 현지 지역 사회에 미치는 사회경제학적 영향을 다룬 논문을 썼다. 2020년에 케임브리지대에서 환경정책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카르타는 “전 세계 식량 공급에 힘을 보태고 쓰레기를 줄인다는 리니지의 목적 의식에 깊이 공감하고 있다”며 “리니지와 함께 골프장 안팎에서 이런 문제에 대한 세간의 인식을 높이고, 투명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공급망을 확보해 나갈 생각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 골프 선수로서 이제 막 걸음마를 뗀 나에게 후원과 믿음을 보내 준 리니지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는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와 물류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최대 기업이다. 리니지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북미, 유럽, 아태, 남미 등 15개국에 마련한 총 20억ft³를 웃도는 350여개 전략 시설로 구성돼 있다. 리니지는 단대단 물류 솔루션 분야에서 축적한 선도적 전문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동산 네트워크, 혁신적인 기술 개발 및 배치를 통해 유통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고하고 공급망 낭비를 줄인다. 또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의 비저너리 파트너(Visionary Partner)로서 세계 식량 공급에 힘을 보탠다. 리니지는 각종 이니셔티브의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가운데 전체 23위, 데이터 과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 CNBC가 선정한 2021년 50대 혁신 기업(Disruptor) 가운데 17위를 차지했다. 2020년에는 포천이 선정한 ‘세계를 바꾸는 혁신 기업(Change The World)’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www.lineagelogistics.com

베이그로브(Bay Grove) 개요

베이그로브는 기업의 강력한 경영팀과 협조해 투자하고 장기 투자 플랫폼의 구축을 전문으로 하는 자기자본 투자사다. 베이그로브는 2008년 이래 사업가, 고객 및 직원들과 협조하고 기업 인수와 투자를 통해 리니지 로지스틱스를 성장시켰다. 창고업 및 물류 분야에 많은 경험이 있으며 다른 매력적인 부문에도 투자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베이그로브는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www.bay-grov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80055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메건 핸드릭슨(Megan Hendricksen)
949.247.517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