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카카오페이 제휴 암보험 출시

출처: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21-08-19 15:34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19일 --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카카오페이 전용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암보험 신상품은 카카오페이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이 편리하다는 장점과 함께 단순한 보장 내용도 돋보인다.

이번 암보험은 암 진단비와 수술비, 입원 일당 등 필수적인 암 보장 이외에 암으로 진단 확정된 경우 제휴 업체를 통해 가사 도우미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다.

가사 도우미 지원 프로그램은 암 환자가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집안 청소, 세탁 등의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신청해 암 환자의 가족 생활까지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이번 암보험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금융 플랫폼과의 첫 번째 제휴 상품이다. DB손해보험 최초로 장기보험 계약 체결 시스템에 오픈 API (Application Program Interface) 프로그램을 적용해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 모델을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또한 카카오페이 회원이라면 번거롭게 여러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자동으로 완성되는 기능을 추가해 가입 절차를 단축해 고객이 편하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DB손해보험은 비대면 채널을 통한 보험 가입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좋은 보험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언론 연락처

DB손해보험
홍보팀
이준 차장
02-3011-32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