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엠씨사이언스, 셀룰로오스 멤브레인 ‘PB-M’ 론칭 통해 피부 투과 실험 제품 라인업 확대

뛰어난 품질과 낮은 변동성으로 실험 실패 확률 최소화

뛰어난 안전성 및 관리 편의성

뉴스 제공
유엠씨사이언스
2021-08-20 11:07
서울--(뉴스와이어)--분석 기기 전문 유통 업체 유엠씨사이언스(대표이사 최영석)가 피부 투과 실험 시 피부 조직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셀룰로오스 막 ‘PB-M’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PB-M은 유명 경피 흡수 장치 제조사 ‘LOGAN Instruments(USA)’의 제품으로, 한국 에이전시인 유엠씨사이언스가 공식으로 수입해 국내에 론칭한 것이다.

이 제품은 셀룰로오스 멤브레인으로 사람 표피와 비슷한 산도를 지녀 피부를 통한 체외 약물 투과 시물레이션 시 정확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 특히 PB-M은 다른 멤브레인 제품과 비교해 변동성이 적고 물질 극성과 관계없이 다른 약물의 확산 정도를 분석할 수 있어, 실험 실패 확률을 줄여준다는 특징이 있다. 실제 업체별 셀룰로오스 막 IVPT·IVRT 검사 데이터를 비교한 결과, 다른 제품들과 PB-M 검사값 변동 폭이 크지 않았다.

PB-M은 안전성, 관리 편의성도 뛰어나다는 게 강점이다. 세럼 프리 기능을 적용해 보관·운송을 편리하게 했으며, 제품 자체에 독성이 없고 인체에 무해해 누구든 안전하게 실험할 수 있다. 또 품질 일관성 보장을 위해 체계적인 생산 계획을 수립해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한다.

유엠씨사이언스 담당자는 “우리는 피부 투과 실험에 사용되는 카데바(실제 사람 피부), 동물 피부, 인공 멤브레인 등 여러 피부 조직을 유통하며 경쟁력을 쌓아왔다”며 “이번 PB-M 론칭 기념으로 9월 말까지 당사에 해당 제품을 문의하면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umckorea.com/

연락처

유엠씨사이언스
마케팅전략부
모정은
1661-19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