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텔레콤 루마니아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IMS, VoLTE, VoWi-Fi 제공 파트너로 선정

가상화된 IMS 전환 통해 사업자의 4G/LTE, 5G 네트워크 전환 촉진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1-08-20 11:15
레딩, 영국/부쿠레슈티, 루마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텔레콤 루마니아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Telekom Romania Mobile Communications)가 클라우드 네이티브 IMS(vIMS) 플랫폼과 LTE 음성통화(VoLTE) 및 무선 음성통화(VoWi-Fi) 마이크로서비스 구축 업체로 마베니어(Mavenir)를 선정했다고 마베니어가 19일 발표했다.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작동하고 세상의 연결 방식을 혁신하고 있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다.

VoLTE와 VoWi-Fi 마이크로서비스는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IMS 플랫폼과 결합해 텔레콤 루마니아를 위한 일관적 음성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회사가 4G/LTE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5G로 쉽게 바꿀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마베니어의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이치텔레콤(Deutsche Telekom)의 범유럽 국경 간 PAN-NET 통신사 클라우드 네트워크에서 구동돼 운영비용(OPEX)을 크게 절감할 것으로 기대되며 상품 출시 기간도 단축했다.

조반 체트코빅(Jovan Cetkovic) 텔레콤 루마니아 거버넌스/혁신 담당 이사는 “텔레콤 루마니아는 비즈니스에 필요로 하는 스마트 디지털 솔루션의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는 현대적이고 민첩한 디지털 회사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이러한 여정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IMS를 통해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고 회사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4G와 5G로 전환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마베니어의 VoLTE와 VoWi-Fi 애플리케이션은 우리의 핵심인 음성 솔루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브랜든 라슨(Brandon Larson) 마베니어 수석부사장 겸 멀티미디어 비즈니스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는 “도이치텔레콤의 PAN-NET을 기반으로 배포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시장을 선도하는 마베니어의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모든 클라우드에서 어떻게 작동하는 지를 보여줄 또 다른 중요한 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텔레콤 루마니아가 미래에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지원할 도구를 제공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Mavenir)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단일 자동화 네트워크를 구현한다는 비전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첨단 기술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로 전 세계의 연결방식을 혁신하고 있으며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120여 개국 250여 통신 서비스사업자 고객의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가속하고 있다.

www.mavenir.com

텔레콤 루마니아(Telekom Romania) 개요

텔레콤 루마니아(Telekom Romania)는 광범위한 고객군에 혁신적인 유무선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동적 브랜드다. 텔레콤 루마니아 솔루션은 가족, 친구, 파트너, 동료, 이웃과 삶의 아름다움을 공유할 수 있는 무한한 기회를 열어준다. 텔레콤 루마니아의 사명은 유무선 통합 서비스, 4G 등 최신 기술, 광섬유는 물론 모든 기기에서 양질의 독점 콘텐츠를 이용하고 첨단 대화형 기능을 누리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넷 TV를 제공함으로써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다. 텔레콤 루마니아는 기업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 완전한 통신 솔루션과 IT 통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텔레콤 루마니아 네트워크는 사람과 기계, 콘텐츠를 연결해 보다 안전하고 단순한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간다.

텔레콤 루마니아는 롬텔레콤(Romtelecom)과 코스모트 루마니아(COSMOTE Romamia)의 공동 리브랜딩을 거쳐 2014년 루마니아 시장에 진출했다.

텔레콤(Telekom)은 세계 최고의 통합 통신회사인 도이치텔레콤에 소속된 브랜드다.

www.telekom.ro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90050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

글로벌리절트PR(GlobalResultsPR)(유럽/중동/아프리카)
케빈 테일러(Kevin Taylor)
mavenir@globalresultspr.com

텔레콤 루마니아(Telekom Romania)
크리스티나 일리스쿠(Cristina Iliescu)
cristina.iliescu@telekom.ro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Mavenir System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