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제6회 테크월드’서 새로운 일상 겨냥한 솔루션 공개

레노버,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딜로이트, SAP 등 글로벌 기업 CEO 한 자리에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21-08-20 14:15
리서치파크 트라이앵글,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노버(Lenovo)가 9월 8일 연례 글로벌 혁신 기술 행사인 ‘테크월드(Tech World)’를 온라인 개최한다.

올해로 6년째인 이번 행사는 레노버의 혁신과 새로운 일상을 위한 최신 솔루션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전 세계는 전례 없이 급속한 변화를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레노버는 하이브리드 근무와 생활 환경에 필요한 기술과 전 세계에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부상하고,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 수요가 증가하는 새로운 시대를 겨냥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테크월드는 양위안칭(Yuanqing Yang) 레노버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의 기조연설을 포함한 독점 가상 세션을 선보인다. 양위안칭 회장은 레노버가 새로운 시대를 위해 비즈니스와 솔루션을 혁신하는 방식과 내년 이후 전 세계의 삶과 학습, 연결, 근무 방식이 어떻게 변화할 지에 대한 독특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또 융루이(Yong Rui) 레노버 최고기술책임자(박사),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 마이크로소프트 회장 겸 CEO, 푸니트 렌젠(Punit Renjen) 딜로이트(Deloitte) 글로벌 CEO, 크리스천 클라인(Christian Klein) SAP CEO를 포함해 여러 글로벌 기술·비즈니스 리더가 연설에 나선다.

테크월드 세션은 하이브리드 근무를 위한 초석을 닦고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 스마트 기술의 역할을 넓혀 가고 있는 IT 업계 리더도 조명한다. 산업 전문가와 특별 게스트가 미래 기술 환경에 대해 논의하고 레노버의 에지 투 클라우드(edge to cloud) 포트폴리오, 서비스형(as-a-service) 모델의 진화, 인공지능(AI) 및 분석, 친환경 기술, 교육 기술, 게임,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다양한 새 솔루션과 이니셔티브, 디바이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세계를 선도하는 PC 및 디바이스 사업부(루카 로시(Luca Rossi) 레노버 IDG 사장), 급성장하고 있는 데이터 센터 인프라 그룹(커크 스카우젠(Kirk Skaugen) 레노버 ISG 사장), 신설된 솔루션 및 서비스 조직(켄 웡(Ken Wong) 레노버 SSG 사장) 등 레노버의 3대 주요 비즈니스 그룹 리더도 함께 할 예정이다.

테크월드는 여러 시간대에 걸쳐 8개 국어(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로 제공되는 스트리밍·주문형 콘퍼런스다. 이 행사는 모두에게 무료로 공개된다. 여기(https://lnv.gy/3y0MznC)에서 전체 아젠다를 확인하고 참가 등록을 할 수 있다.

지난 테크월드 행사 하이라이트를 살펴볼 수 있다.

테크월드 2015(Tech World 2015) - 베이징 (https://bit.ly/37Xhbvx)
테크월드 2016(Tech World 2016) - 샌프란시스코 (https://bit.ly/3k2Lqa4)
테크월드 2017(Tech World 2017) - 상하이 (https://bit.ly/3CYq32t)
테크월드 2018(Tech World 2018) - 베이징 (https://bit.ly/3AXFCFO)
테크월드 2019(Tech World 2019) - 베이징 (https://bit.ly/3y2RjZG)
테크월드 2020(Tech World 2020) - 온라인 (https://bit.ly/2XJdDez)

레노버(Lenovo) 개요

레노버(Lenovo)(홍콩증권거래소: 992)(미국예탁증권: LNVGY)는 매출 600억달러의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으로 세계 180개 시장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담대한 비전을 추구하고 있는 레노버는 수백만명의 고객에게 매일(장치와 인프라를 통해) 동력을 제공하고(솔루션,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힘을 불어넣는 한편, 더 포용적이고 믿을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디지털 사회를 열어갈 혁신적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www.lenovo.com)와 스토리허브(StoryHub)에서 더 자세한 내용과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90052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노버(Lenovo)
샬럿 웨스트(Charlotte West)
cwest@lenov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