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라, 데이터 기반의 클라이언트 참여 인사이트 통한 고객사 성장 지원 위해 컨셉 인수

컨셉의 이메일 및 마케팅 역량과 펌 인텔리전스 플랫폼의 정보 결합해 고객 비즈니스 성장 지원할 것

뉴스 제공
Litera Corp.
2021-08-20 14:3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굴지의 법률 기술 솔루션 기업인 리테라(Litera)가 법률 회사, 기업, 전문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B2B 관계 마케팅 기술을 선도적으로 공급하는 컨셉(Concep)을 인수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컨셉은 고객, 사건, 사람, 계약 당사자에 관한 이질적인 데이터를 유용하고 실행 가능한 정보로 변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리테라의 새로운 플랫폼인 펌 인텔리전스(Firm Intelligence) 사업부에 소속된다.

리테라는 이번 인수로 컨셉의 이메일 마케팅, 이벤트 관리, 웹 자동화 등 마케팅 기술과 통합 플랫폼과 자사가 운영하는 플랫폼의 비즈니스 인사이트 및 정보를 결합해 법률회사의 고객 서비스 개선과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리테라의 크리스 보더러(Chris Vorderer) 매니징 디렉터는 “우리는 법률 실무를 넘어 법률 비즈니스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컨셉 인수로 우리 고객이 데이터의 힘을 통해 클라이언트와 더 유의미하게 연결하고 협력함으로써 비즈니스 성과를 견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컨셉의 최고경영자(CEO) 댄 모건(Dan Morgan)은 “성장을 거듭하는 리테라의 세계적인 브랜드에 우리의 이름을 올리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전문 서비스 기업들은 컨셉의 마케팅 워크플로에 기반한 리테라의 지원으로 매우 특별한 데이터 인사이트와 관점을 갖춰 훨씬 더 효과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컨셉의 고객과 귀중한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파트너들에게도 좋은 일이다“고 말했다.

2002년에 설립된 컨셉은 런던, 뉴욕 및 시드니에 지사를 두고 있다.

컨셉(Concep) 개요

컨셉(Concep)은 성장을 위해 고가치 관계에 의존하는 전문, 금융 및 법률 서비스 기업에 소프트웨어, CRM 통합, 전문 지식 등을 제공한다. 컨셉의 솔루션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컨셉은 수동 프로세스를 자동화해 중요한 자원을 확보해 더 뛰어나고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제작한다. 또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관계를 제안하는 관계 관리 대시보드를 생성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oncep.com) 참조.

리테라(Litera) 개요

리테라(Litera)는 25년 이상 법무 기술 분야의 선두를 지키며 법무팀이 더 효율적이고 정확하며 경쟁력 있는 업무 처리 능력을 갖추도록 지원하고 있다. 리테라는 문서 워크플로, 협업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 분야를 주도하고 있으며, 문서·계약·사건·데이터 구축에 필요한 간소화된 기술을 제공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litera.com)나 링크트인 팔로우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90053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테라(Litera)
케리 캐롤(Kerry Carroll)
kerry.carroll@litera.com

컨셉(Concep)
마크 고크로저(Mark Gaukrodger)
mark.gaukrodger@conce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