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홍일, 광학 20배율 줌 가능한 PTZ 시리즈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상생협력 이벤트

뉴스 제공
디지털홍일
2021-08-20 16:30
서울--(뉴스와이어)--PTZ 카메라를 제조하는 방송 영상 장비 전문 업체 디지털홍일이 RS PTZ 시리즈 신제품인 RS-2060HD, RS-2060HDS 출시를 기념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상생 협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RS 시리즈 PTZ 제품의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RS 시리즈 PTZ 카메라는 원격 제어가 가능한 카메라로 동봉된 리모컨을 이용해 카메라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PTZ는 광학 20배율 줌을 지원하고, 풀 HD 60프레임 해상도를 지원한다.

RS-2060HD 모델은 USB 연결을 통한 PC 입력 및 HDMI 출력으로 입력이 가능하고, RS-2060HDS 모델은 HDMI와 HD-SDI 출력과 IP 스트리밍까지 지원되는 제품이다. 최근 학교 및 교회 등 비대면 수업이나, 예배를 위해 카메라가 필요한 데도 비용 부담으로 구축하지 못한 곳을 위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벤트는 2021년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및 구매 문의 등의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홍일 홈페이지나 대표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홍일 개요

디지털홍일은 디지털 영상 장비 전문 기업이다. 라이브 스트림, 리벡, 스마트 사운드, ProDAD, JVC, 피나클 등 다양한 방송 장비 및 소프트웨어를 수입해 국내 공급하고, LED 조명 및 PTZ 카메라 제조를 한다. 정보통신공사업을 주 업종으로 하며 미디어 센터, 방송실, 방송국을 구축하고 있다.

할인 이벤트 소개 페이지: http://www.redsun.co.kr/shop/goods/goods_event.php...

웹사이트: http://www.redsun.co.kr

연락처

디지털홍일
마케팅팀
한문선 팀장
1600-03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