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포, 증가하는 사이버 공격 방어용 리소스 키트 선보여

IT 관리자의 보안 인식 교육 지원 위해 사이버 보안 리소스 무료 배포

뉴스 제공
KnowBe4, Inc. 나스닥 KNBE
2021-08-20 16:10
탬파베이,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보안 인식 교육 및 시뮬레이션 피싱 플랫폼 공급 업체인 노비포(KnowBe4)가 10월 사이버 보안 인식의 달(Cybersecurity Awareness Month)을 기념하는 리소스 키트를 19일 출시했다.

노비포의 사이버 보안 인식의 달 기념 리소스 키트에는 IT 관리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키트 및 캠페인 아이디어 설명서, 주간 교육 플래너, 무료 교육 동영상 2편, 인포그래픽, 팁 시트, 데스크탑 바탕화면 배경 등이 포함돼 있다. 두 편의 교육 비디오 ’IT 관리자의 역할: 인터넷 보안과 IT 관리자(Your Role: Internet Security and You)’와 ’2021 소셜 엔지니어링 위험 신호(2021 Social Engineering Red Flags)’는 다양한 언어로 제공된다.

노비포의 최고경영자(CEO) 스투 슈베르만(Stu Sjouwerman)은 ”10월 사이버 보안 인식의 달을 기념해 출시한 이번 사이버 보안 리소스는 IT 관리자의 교육 계획 및 기타 보안 인식 관련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악의적인 해커들은 소규모 비즈니스와 중요한 인프라를 가리지 않고 무차별적으로 공격하고 있다. 따라서 조직은 직원들에게 가장 최근의 위협 요소 및 공격 과정을 잘 인식하도록 교육해야 한다. 노비포로서는 사이버 보안 인식의 달인 10월 한 달 동안 우리의 노력을 재조명하는 한편 일년 동안 조직들을 더 잘 보호하겠다는 의지를 다질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국가사이버연맹(National Cybersecurity Alliance)이 지정한 2021년 사이버 보안 인식의 달의 주제는 ’우리가 할 일(Do Your Part)‘(#BeCyberSmart)이다. 이 테마는 개인과 조직이 사이버 공간을 보호하는 데 있어 각자의 역할을 다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업무에서 보안 조치를 강화하고, 사람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취약한 고객이나 직원을 교육하면서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한다면 상호 연결된 세상은 모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공간이 될 것이다.

노비포 사이버 보안 인식의 달 기념 리소스 키트 2021을 다운로드하려면 웹사이트(https://bit.ly/3gl39bF)를 방문하면 된다.

노비포(KnowBe4) 개요

노비포(KnowBe)는 세계 최대 보안 인식 교육 및 시뮬레이션 피싱 플랫폼 공급 업체로 전 세계 4만1000개 이상의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IT 및 데이터 보안 전문가인 스투 슈베르만(Stu Sjouwerman)이 설립한 노비포는 보안 인식에 대한 새로운 교육 방식을 통해 랜섬웨어, CEO 사기 및 기타 소셜 엔지니어링 전술에 대한 인식을 제고함으로써 조직이 보안의 인적 요소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이자 노비포의 최고 해킹 책임자(Chief Hacking Officer)인 케빈 미트닉(Kevin Mitnick)은 충분한 검증을 마친 소셜 엔지니어링 전략을 기반으로 노비포 교육 프로그램 설계를 도왔다. 현재 수만 개의 조직이 최종 사용자를 방어하기 위해 노비포의 보안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90051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nowbe4.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노비포(KnowBe4)
아만다 타란티노(Amanda Tarantino)
amandat@knowbe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