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ONYX STUDIO 7 출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하만카돈 아름다운 사운드로 안목 있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ONYX STUDIO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월드 디자인 어워드 2021 제품 디자인 부문 수상한 우아하고 예술적인 디자인

120㎜ 대형 우퍼·25㎜ 고해상도 듀얼 트위터 탑재, 다방향 스테레오 사운드로 풍부하고 깊이 있는 몰입감 제공

2021-08-23 09:40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시대를 이끌어온 오디오 명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Harman Kardon)이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ONYX STUDIO 7’을 출시한다.

하만카돈 ONYX STUDIO 7은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하만카돈만의 아름다운 사운드로 안목 있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ONYX STUDIO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와 더 새로워진 우아하고 예술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최초 ONYX에 적용됐던 오리지널 디자인을 세련된 감각으로 재현한 ONYX STUDIO 7의 새로운 디자인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월드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수상하면서 다시 한번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고급 패브릭 소재와 양극 산화 처리(Anodizing)돼 더 강화한 매끄러운 알루미늄 핸들이 조화를 이룬 우아한 원형 실루엣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하며 세련된 감각과 함께 이동의 간편함까지 더했다.

ONYX STUDIO 7은 120㎜의 대형 우퍼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한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 25㎜의 고해상도 듀얼 트위터를 적용한 스테레오 사운드로 깊은 몰입감과 다방향 사운드 스케이프를 선사해 공간을 아름다운 사운드로 채워준다. 최대 출력은 50W이다.

또 무선 듀얼 사운드(Wireless Dual Sound) 연결을 제공해 최대 10m 범위에서 2대의 ONYX STUDIO 7 스피커를 연결해 더 탁월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하나의 스피커에 2대의 블루투스 디바이스를 등록할 수 있어 청취 경험을 높여준다. 이 밖에도 최대 8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는 배터리 성능으로, 전원 연결 없이도 원하는 공간 어느 곳이나 간편하게 이동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우아한 디자인과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며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하만카돈 ONYX STUDIO 7은 8월 23일(월)부터 삼성디지털프라자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정식 출시되며, 출고가는 29만9000원이다.

하만카돈 개요

하만카돈은 최고 수준의 사운드, 우아한 디자인, 그리고 사용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름다운 사운드를 만드는 오디오 브랜드다. 1954년, AM/FM Hi-Fi 콤팩트 리시버를 최초로 선보인 하만카돈은 65년 이상 선도적인 오디오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전문성으로 귀와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이코닉한 하만카돈의 사운드스틱(SOUNDSTICKS)은 뉴욕 현대미술관(MoMA, Museum of Modern Art)의 영구 컬렉션으로 선정돼 브랜드 디자인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하만 개요

HARMAN(하만)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와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대가 넘는 자동차에 하만의 카 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사무실·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명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mankorea.com

연락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홍보 담당
정선용 부장
02-3488-9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