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핀테크·인턴·스타트업 테마 개발자 커리어콘 개최

핀테크(금융 IT), 인턴, 스타트업 테마로 진행

‘카카오-라인’ 신입 개발자 공채 시기와 맞물려 구직자 수요 높을 것으로 기대

뉴스 제공
진학사
2021-08-24 09:55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캐치는 ‘2021 9월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을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개발자 커리어콘은 그동안 8200여명의 구직자가 참석할 만큼 높은 관심을 끌었다. 9월에 열리는 캐치 커리어콘도 개발자 직무가 주인공이다. 이번 개발자 커리어콘은 핀테크(금융 IT), 인턴, 스타트업 테마로 진행된다.

테마별로 주니어 현직자들의 취업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토크콘서트를 비롯해 현직자의 커리어, 자기계발, 성공 스토리를 들어 볼 수 있는 현직자 밋업(Meet up), 그리고 포트폴리오-금융 트렌드 특강으로 구성됐다.

커리어콘 기간에는 카카오페이, 토스페이먼츠 등 핀테크에 종사하는 현직자들의 취업스토리 △카카오 △뱅크샐러드 현직자들의 개발자 인턴 스토리△다노 현직자의 스타트업 개발자로 성장하는 법을 주제로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8월 26일부터 캐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만 화상 시스템(줌 라이브) 접속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전미라 진학사 캐치 팀장은 “9월 개발자 커리어콘은 카카오와 라인플러스 등의 신입 개발자 공채와 시기가 겹쳐 더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관심을 받는 핀테크와 유망 스타트업 이야기도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예비 개발자들이 많이 참여해서 필요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co.kr

연락처

진학사
박재연
02-2013-05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