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IDC 마켓스케이프가 첨단 ID 보안 인증 리더로 선정

탈레스, 여러 사업 부문의 기술 활용 능력과 대기업을 위한 독자적 역량 인정받아

뉴스 제공
Thales 유로넥스트 HO
2021-08-24 09:40
라데팡스,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탈레스(Thales)가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의 새로운 보고서에서 첨단 ID 보안 인증 분야의 리더로 선정됐다.

‘IDC 마켓스케이프: 2021 세계 첨단 ID 보안 인증 보안 벤더 평가(IDC MarketScape: Worldwide Advanced Authentication for Identity Security 2021 Vendor Assessment)’는 전 세계 첨단 인증 보안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기업들을 양적, 질적으로 평가한 보고서로 2020년 기준 매출, 기술, 엔드포인트(endpoint) 및 해당 기술을 이용한 설문 조사 고객을 기반으로 이뤄진다.

IDC는 3개 사업 부문을 통해 인력과 B2C 및 B2G 기회에 초점을 맞춰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망라하는 다양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탈레스의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또 대기업에 독자적인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탈레스의 역량과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형태의 인증 기술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강조했다.

탈레스의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SafeNet Trusted Access)는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간소화하고, 인증 및 액세스 관리를 효율화하며, 기업 및 최종 사용자의 번거로운 암호 문제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

IDC의 사이버 보안 연구 부문 프로그램 책임자인 제이 브레츠맨(Jay Bretzmann)은 “혼돈을 질서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되는 다중 요소 ID 솔루션은 단순한 형태에서 극도로 복잡한 형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다”며 “사용자들이 직면한 문제는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킹 환경을 보완하면서 진정한 암호 없는 미래로 가는 경로를 통해 충분한 역량을 구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탈레스는 기업들이 첨단 생체인식 기기와 점점 더 정교해지는 AI 기반 장치 등 다양한 인증 기기와 사용자의 상황 정보 통찰력을 지원해야 할 때 훌륭한 선택지”라고 덧붙였다.

탈레스의 액세스 관리 솔루션 부문 프랑수아 라스니에(Francois Lasnier) 부사장은 “새로운 업무 관행과 모든 유형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다중 인증 경로를 다뤄야 할 필요성이 커지면서 대기업은 결국 하나로 해결되는 만능의 인증 대안은 아직 없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며 “탈레스는 포괄적인 액세스 관리 서비스의 일부로 최신의 다양한 사용자 인증 옵션을 결합해 기업들이 필요에 따라 인증 범위를 더 쉽게 확장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IDC가 탈레스를 첨단 ID 보안 인증 부문의 리더로 인정한 것은 큰 보람”이라며 “이는 탈레스가 시장에서 구축한 탄탄한 서비스와 점점 더 복잡해지는 고객의 액세스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 의지를 인정받은 좋은 예”라고 덧붙였다.

탈레스는 디지털 ID 및 보안 부문 전반에 걸쳐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제품을 기반으로 리더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사업 부문은 클라우드 보호, 라이선싱, 뱅킹 및 결제 서비스 등을 망라하고 있다.

‘IDC 마켓스케이프: 2021 세계 첨단 ID 보안 인증 보안 벤더 평가’ 보고서 발췌문은 웹사이트 https://bit.ly/3Auj5Ac 참조.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개요

IDC MarketScape 벤더 평가 모델은 특정 시장에서 정보통신기술(ICT) 공급 업체의 경쟁 적합성 윤곽을 파악하도록 설계된 모델이다. IDC MarketScape는 특정 시장에서 각 벤더의 위치를 단일 그래픽으로 설명하는 정량적 기준과 정성적 기준 모두를 토대로 하는 엄격한 채점 방법론을 채택하고 있다. IDC MarketScape는 제품 및 서비스 제공, 기능 및 전략, IT 및 통신 벤더의 현재 및 미래의 시장 성공 요인을 의미 있게 비교할 수 있는 명확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또 기술 구매자는 해당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현재 이용하는 벤더와 앞으로 이용할 벤더 후보의 강점과 단점을 전방위로 평가할 수 있다.

탈레스(Thales) 개요

탈레스(Thales)(유로넥스트 파리: HO)는 첨단 기술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커넥티비티, 빅데이터, 인공지능, 사이버보안, 양자 컴퓨팅과 같은 디지털 및 ‘딥 테크(deep tech)’ 혁신에 투자해 사회 발전에 중요한 확신에 찬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탈레스 그룹은 방위, 항공, 우주, 운송, 디지털 신원 확인, 보안 영역 고객(기업, 조직, 정부)을 대상으로 이들이 중요한 역할을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과 서비스, 제품을 제공하며 개인이 모든 의사 결정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한다. 탈레스는 세계 68개국에 8만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2020년 탈레스 그룹은 170억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탈레스 그룹 웹사이트: https://www.thalesgroup.com/en
탈레스 그룹 시장 관련 웹사이트: https://cpl.thalesgroup.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00050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halesgroup.com/en

연락처

탈레스(Thales)
보안 담당
콘스턴스 아르누(Constance Arnoux)
+33 (0)6 44 12 16 35
Constance.arnoux@thales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