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데이터, 비트타이탄과 아태 배급 계약 확대

비트타이탄의 마이그레이션위즈, 테크테이터의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아태 채널에서 새로운 서비스의 수익 창출 기회 제공

뉴스 제공
Tech Data Corporation
2021-08-24 14: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테크데이터(Tech Data)가 클라우드 배치·관리사 비트타이탄(BitTitan)과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의 배급권을 확대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재판매 업체와 관리형 서비스 제공 업체(MSP)들은 이번 계약에 힘입어 비트데이터의 호주,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비트타이탄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migration) 자동화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마이그레이션은 최종 사용자의 클라우드 여정에서 첫 단추다. 비트타이탄은 파트너들이 마이그레이션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도록 전략과 도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그레이션위즈(MigrationWiz)는 사용하기 편리한 검증된 솔루션으로, 클라우드나 클라우드 환경 간 데이터 및 사용자의 빠르고 안전하며 확장할 수 있는 마이그레이션을 뒷받침한다. 마이그레이션위즈는 메일 박스, 서류, 개인 아카이브, 공유 폴더 마이그레이션에 쓰이는 100%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 과정에서 최종 사용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파트너들은 이제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하고, 하이브리드 교환 환경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창출·관리할 수 있다.

수닐 골라니(Sunil Golani) 테크데이터 아태 클라우드 솔루션 총괄은 “전문 기술과 솔루션, 세계 정상급 IT 시스템을 통해 단대단 솔루션 애그리게이터(aggregator)로 발돋움하기 위해 매진하는 테크데이터의 행보와 비트타이탄의 혁신적인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은 맥을 같이한다”며 “마이그레이션위즈에 힘입어 테크데이터의 서비스 조직원과 전문가 조직원들이 더 넓은 범위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된 만큼 고객들의 클라우드 온보딩(onboarding)이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과 클라우드 사업 성장을 추진하는 재판매 업체들에 앞으로도 계속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론 클라크(Lon Clark) 비트타이탄 글로벌 채널 판매 수석총괄은 “테크데이터와의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우리의 강력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을 아태 지역에 제공하기 돼 기쁘다”며 “마이그레이션위즈는 확장 서비스용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를 간소화·자동화한다”고 말했다. 이어 “테크데이터와 비트타이탄은 파트너들이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수익성을 높이고 사업 규모를 확대할 수 있도록 힘을 모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테크데이터의 클라우드 사업부는 클라우드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담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육, 지원, 클라우드 도입, 유료 서비스 등을 통해 채널 파트너들을 뒷받침한다. 이제 파트너들은 테크데이터의 호주,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클라우드·구독 서비스의 사업 및 운영 범위를 넓히는 자동화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www.techdata.com)를 방문하거나, 이메일(asia@techdata.com)로 문의하면 테크데이터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테크데이터(Tech Data) 개요

테크데이터는 기술의 힘으로 세계를 연결한다. 테크데이터는 제품, 서비스, 솔루션의 엔드투엔드 포트폴리오와 고도로 숙련된 기술, 차세대 기술 전문성을 토대로 채널 파트너가 세계의 연결과 성장, 발전에 필요한 제품과 솔루션을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테크데이터는 포천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1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techdata.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팔로우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230054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hdat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데이터(Tech Data)
제이슨 루(Jason Loo)
아시아 태평양 지역 커뮤니케이션 총괄
jason.loo@techda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