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 런던, 발견의 여정 디지털 화보집 출간

런던, 뉴욕, 서울까지 이어지는 여정을 사진으로 기록

뉴스 제공
네오코리아
2021-08-25 10:10
안양--(뉴스와이어)--프리미엄 정통 브리티시 패션 브랜드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이 발견의 여정 디지털 화보집을 출간했다.

‘트렌치 발견의 여정(Journey of The TRENCH)’은 새로운 여정을 테마로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트렌치 런던만의 독특한 룩북(Lookbook) 촬영 방식이다.

화보집은 디지털 방식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다운로드 주소를 클릭하면 PC나 스마트폰으로 PDF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

화보집에는 런던, 뉴욕, 서울에서 촬영된 고화질 사진들과 브랜드 관련 영상이 수록됐다.

한편 트렌치 런던의 새로운 21FW 트렌치 코트 컬렉션은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3층,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부산본점 2층, 롯데백화점 대구점 2층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트렌치 발견의 여정 다운로드: http://bit.ly/2WeC7vi
트렌치 런던 홈페이지: http://trenchlondon.co.kr

웹사이트: https://neokorea.co

연락처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
031-478-543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네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