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2 WEEKS 비즈니스 영어 시리즈 출간

수많은 실무자의 피드백을 받아 완성한 가장 효율적인 비즈니스 영어 2주 커리큘럼

뉴스 제공
다락원
2021-08-25 16:10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다락원은 ‘2 WEEKS 비즈니스 영어 :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2주 커리큘럼으로 이메일 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는 ‘2 WEEKS 비즈니스 영어 : 이메일’을 출간했다.

이 책을 쓴 저자 케빈 경은 기업과 기관에서 실무자에게 프레젠테이션, 이메일, 전화 등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강의하는 전문 강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다.

‘2 WEEKS 비즈니스 영어’ 시리즈는 저자가 비즈니스 영어 과정을 운영하면서 쓴 방대한 자료를 압축하면서 출발했다. 그리고 수많은 실무자들의 피드백을 받아 혼자서도 실천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2주 커리큘럼을 완성했다.

기업과 기관의 연수 과정을 그대로 살렸기 때문에 실전에서도 반드시 통한다. 프레젠테이션 자료 조사부터 발표까지, 이메일의 인사말부터 맺음말까지, 책에 나온 순서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된다. 한 번 익혀 두면 평생 써먹는 든든한 자산이 될 것이다.

매일 적게는 30분, 많게는 1시간 정도 시간을 내면 충분히 책의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오늘의 목표를 확인하고 매일 하나씩 연습해 나가면, 영어 프레젠테이션도 영어 이메일도 더 이상 두렵지 않다.

또한 실제 비즈니스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습 문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훈련 과정을 통해 프레젠테이션 능력 및 이메일 쓰기 능력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다. 실제로 프레젠테이션과 이메일에서 많이 사용하는 영어 표현도 연습할 수 있어, 업무에서 직접 활용해 볼 수 있다.

저자가 직접 녹음한 음성 강의에서는 각 Day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사항을 짚어 준다. 수백 명이 참석하는 비즈니스 교육의 진수를 음성 강의로 들을 수 있다.

도서는 온라인 및 전국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팀
김아름
02-736-203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