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백화점 동탄점 스트리트몰 1층 오픈, 동탄신도시 첫 번째 애플 전문 매장

모든 기기 체험 및 시연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

사전 예약자 대상 체험 세션 및 메종키츠네 럭키박스 이벤트 등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애플 공식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윌리스 동탄점’은 경기도 최대 규모(전체 면적 7만4500평)로 개장하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스트리트몰 1층에 들어서는 체험형 매장이다. 모든 기기를 체험 및 시연할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으로 꾸려진 게 특징이다. 동탄신도시에 생기는 첫 번째 애플 전문 매장이기도 하다.

윌리스는 먼저 윌리스 홈페이지 사전 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iPad)를 활용한 체험 세션을 진행한다. ‘아이패드로 만나는 증강현실’이라는 주제로 하루 6세션씩 3일간 열리며, 참가 고객들에게는 사은품 및 기념사진이 제공된다. 체험 세션은 행사 이후 주말 데모 이벤트로 전환돼 계속해서 고객들과 만난다.

개점 당일부터 5일간(8월 27~31일)은 매일 선착순으로 30명에게 ‘네이티브 유니온×메종키츠네’ 컬래버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럭키박스에는 △메종키츠네 티셔츠 △볼캡 △아이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가운데 하나가 들어있다. 이외에도 소셜 미디어에 매장 방문을 인증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동탄에서도 윌리스를 통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동탄의 많은 고객이 매장을 찾아 제품을 직접 체험,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윌리스 개요

피치밸리가 운영하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Premium Reseller) 윌리스는 애플 공인 판매점으로 모든 애플 제품과 다양한 IT 액세서리 등을 직접 체험, 구매할 수 있다. 전국 25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 접근이 쉽고, 사후 처리할 수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애플 제품 사용자 교육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llys.kr

연락처

피치밸리
윌리스사업부
마케팅팀
하성창 팀장
070-7422-54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