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에너맥스 창립 31주년 기념 ‘특별 기획전 이벤트’ 진행

에너맥스, 창립 31주년 맞아 특별 기획전 진행

고사양 PC에 어울리는 플래티넘, 골드 등급 파워서플라이 특가 할인 선보여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1-08-27 09:00
서울--(뉴스와이어)--고성능 파워서플라이와 쿨링 솔루션의 대표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의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은 에너맥스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에너맥스 파워서플라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너맥스 창립 31주년 특별 기획전은 8월 27일부터 9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에너맥스의 파워서플라이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대상 컴퓨터 파워는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Revolution D.F. 650W, 750W, 850W의 골드 등급 파워와 Platimax D.F. 850W, 1050W의 플래티넘 등급 파워로 구성돼, 그동안 가격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너맥스 D.F. 시리즈는 에너맥스의 특허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로, 제품명 D.F.는 먼지 제거 기술(Dust Free Rotation)을 의미한다. PC 전원을 켜면 파워서플라이 팬이 자동으로 역회전해 파워 내부의 먼지를 밖으로 배출시키는 기술이다.

또한 Revolution D.F.는 Smart Airfolw Control 기술을, Platimax D.F.는 Smart Semi-Fanless Control 기술을 탑재해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출력을 제공한다.

씨넥스존은 기획전과 함께 에너맥스 창립 31주년 기념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는 에너맥스 Revolution D.F.와 Platimax D.F. 모델 구매자가 에너맥스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 후 파워서플라이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추첨으로 31명에게 △LIQMAX III ARGB 360 △AQUAFUSION 240 ARGB CPU 수냉 쿨러 △SquA RGB 3팩 △T.B. RGB AD 3팩 △FANICER 멀티 선풍기 등 다양한 에너맥스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로는 에너맥스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한 후 온라인 구매처에 포토 후기를 남기면 총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구매자는 포토 후기를 작성한 후 제출 양식에 맞춰 씨넥스존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씨넥스존 담당자는 “에너맥스의 창립 31주년을 맞아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특별 기획전으로 31년간 축적된 에너맥스 기술력을 많은 분이 경험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너맥스는 1990년에 설립된 PC 컴포넌트 회사로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성능 파워서플라이와 쿨링 솔루션 제조 기업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다.

에너맥스 Revolution D.F. 시리즈는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AS 무상 보증기간 10년을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5억 원 가입을 통해 고객 서비스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가전 전문 유통기업이다. 필립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액슬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에너맥스 코리아: http://www.enermaxkorea.com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부장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