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최고의 작업 능력 선보일 브러쉬리스 예초기 출시

밀워키만의 독보적인 기술 브러쉬리스가 적용돼 강력한 힘 구현
줄날 활용한 작업 안전성 확보와 접이식 디자인으로 제품 보관 편의성 높여

출처: 밀워키
2021-08-26 09:49
  • 밀워키가 출시한 M18 브러쉬리스 예초기(M18 BLLT)

    밀워키가 출시한 M18 브러쉬리스 예초기(M18 BLLT)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26일 -- 무더위가 막바지에 접어들고 밤공기가 선선해지면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처서가 오고 있다. 이 기간은 잡초의 더뎌진 성장 속도와 한 달 남짓 남은 추석을 앞두고 벌초에 대한 수요가 가장 많은 시기이다.

이런 수요에 발맞춰 프리미엄 공구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강력한 힘과 안정성을 동시에 잡아 사용자에게 최상의 작업 능력을 선사할 M18 브러쉬리스 예초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예초기는 모터에 밀워키만의 독보적인 브러쉬리스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 기술은 ‘스마트 레드링크 시스템’이란 인공지능 프로세서를 통해 제품의 수명연장과 모터 과부하 보호로 작업 생산성을 향상하게 시킨다. 아울러 새로워진 제조방식으로 밀워키 모터 중 가장 강력한 힘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부하 기준 최대 6200RPM의 속도로 작업이 가능해 크고 억센 잔디도 거뜬하게 절단하는 절삭력을 보여준다. 줄 날을 활용해 일반 칼날 대비 사용 안전성을 높인 것은 물론, 최대 400mm의 작업 능력 범위는 원활한 예초 작업을 가능케 한다. 고속과 저속 두 단계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단순히 잔디를 깎는 작업뿐만 아니라 경계선을 만드는 등 세밀한 작업에도 용이하다. 예초기 가운데 위치한 접이식 기능으로 길이 1800mm의 제품을 반으로 접어 창고나 차량 트렁크 등 협소한 공간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M18 (V18) 리튬이온 베터리로 장시간 제품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밀워키는 이번 신제품 예초기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편리하고 안전한 벌초 작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깨끗하게 정돈된 묘소에서 의미 있는 성묘의 순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lwaukeetool.co.kr

언론 연락처

밀워키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