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라이다, 리뉴 로보틱스와 다년 매매 계약 체결

리뉴 로보틱스, 벨로다인 퍽 센서 활용해 태양 에너지 시설 식생 관리 혁신

뉴스 제공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2021-08-26 11:4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Inc.)(나스닥: VLDR, VLDRW)가 자율 식생 관리 시스템 업계 리더인 리뉴 로보틱스에 자사의 퍽(Puck™) 라이다 센서를 다년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리뉴 로보틱스의 완전 자율 전동 모어(mower)인 리뉴봇(Renubot)은 태양열 및 에너지 시설이 비용, 시간 및 탄소 배출량을 감축하면서 최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뉴 로보틱스는 경쟁 제품을 검토한 후에 퍽을 선택했다. 벨로다인의 퍽이 최소한의 시스템 간섭을 통한 최적의 위치 정확도, 우수한 품질, 신뢰성 및 성능을 제공한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효율성 높은 전력 소비가 특징인 벨로다인 센서는 리뉴봇의 범위를 확장하고 지속 가능성을 강화한다.

퍽 센서가 탑재된 리뉴봇은 유틸리티 규모의 식생 관리를 수행하면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고정밀 탐색과 장애물 회피가 가능하다. 또 라이더를 이용해 2㎝ 이내의 차량 위치 정확도를 완성하는 실시간 운동학(RTK) GPS 보정으로 현장을 탐색한다. 인공지능(AI)과 머신 러닝을 활용해 자율적인 명령 및 제어가 가능한 리뉴봇은 시설 부지를 매우 정밀하게 깎고 정리하는 동안 지형을 학습하고 평가한다.

리뉴 로보틱스의 최고기술책임자(Chief Technical Officer) 마이클 블랜턴(Michael Blanton)은 “벨로다인의 퍽 센서는 로봇의 자율성과 탐색 능력에 꼭 필요한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제 리뉴는 반복적이고 안정적인 자동 식생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는 전력 효율적인 센서로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시설을 최고 상태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로라 리즐리(Laura Wrisley) 벨로다인 라이다 북미 영업 부사장은 “리뉴 로보틱스는 정교하고, 지속 가능하고, 자율적으로 작동하는 예초기로 태양열 및 에너지 기업의 식생 관리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혁신적인 리뉴봇을 통해 사람의 개입 없이 작동하는 자율주행 차량의 정밀도와 안전성을 강화하는 퍽 센서의 성능이 증명될 것이다. 리뉴 로보틱스는 벨로다인이 전 세계 지역 사회의 안전과 지속 가능성을 개선한다는 사명을 지켜나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최고의 사례“라고 말했다.

벨로다인 퍽 센서는 실시간 위치 파악, 매핑, 물체 감지, 분류 및 추적이 가능한 풍부한 3D 컴퓨터 인식 데이터를 제공해 안전한 탐색과 안정적인 작동을 지원한다. 퍽은 100m 범위를 제공하는 컴팩트한 소형 라이다 센서다. 신뢰성, 전력 효율성 및 서라운드 뷰 기능이 뛰어나 비용 효율적인 저속 자율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리뉴 로보틱스(Renu Robotics) 개요

리뉴 로보틱스(Renu Robotics)는 혁신적인 자율 주행 기술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리뉴봇(Renubot)은 현장에서 이용 가능한 최초의 완전 전동식 자율 차량으로 현재 몇 종의 다른 모델의 개발이 예정돼 있다. 리뉴 로보틱스는 인공지능, 센서 및 기타 기술을 통한 혁신적인 상황 인식 기술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현재 재생 에너지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enubot.com) 참조.

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개요

벨로다인 라이다(나스닥: VLDR, VLDRW))는 실시간 서라운드 뷰 라이다 센서를 개발해 자율주행 기술의 새 시대를 열었다. 라이다 분야 세계 선도 기업으로 광범위하고 획기적인 라이다 기술 포트폴리오로 유명하다. 벨로다인의 혁신적인 센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자율주행 차량,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로봇 공학, 무인 항공기(UAV), 스마트 시티, 보안 등 광범위한 업계의 요구를 충족하는 유연성, 품질, 성능을 제공한다. 벨로다인은 모두가 더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기술을 꾸준하게 혁신해 인류의 삶과 지역 사회를 변혁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velodynelidar.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United State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면책’ 조항의 의미에 속하는 ‘미래예측 진술’이 담겨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과 벨로다인의 목표 시장, 신제품, 개발 업무, 경쟁 등에 관한 진술을 포함하지만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서 ‘추정하다’, ‘예측하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전망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믿다’, ‘모색하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미래’, ‘제안하다’ 등의 어휘와 그 변형어, 유사어, 부정어는 미래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의도로 사용되었다. 이 미래예측 진술은 미래 성과, 조건 또는 결과를 보장하지 않고,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 추측 및 대체로 벨로다인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기타 중요한 요인을 내재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실제 실적이나 성과가 미래예측 진술로 기술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실제 실적이나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요인에는, 특히 정부 규제 및 라이다 채택과 관련된 불확실성; 코로나19 팬데믹이 벨로다인과 고객 사업에 미칠 수 있는 불확실한 영향; 벨로다인의 성장 관리 능력; 벨로다인의 사업 계획 실행 능력; 벨로다인 고객의 제품 상용화 능력 및 시장에서의 최종적인 제품 수용과 관련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용률과 정도; 기존 또는 앞으로 출시될 라이다 및 센서 관련 경쟁 제품 및 서비스의 성공; 벨로다인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소송 및 벨로다인이나 벨로다인 지적 재산의 유효성 또는 재산권 행사 관련 잠재적 소송과 관련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 및 서비스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전반적인 경제 및 시장 여건 등이 포함된다. 벨로다인의 사업 관련 위험성과 불확실성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벨로다인이 10-K양식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연차 보고서와 10-Q 양식에 따라 제출한 분기별 보고서의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대한 경영진의 설명 및 분석(Management’s Discussion and Analysis of Financial Condition and Results of Operations)’과 ‘위험 요인’ 섹션을 참고하기 바란다. 이 보도자료의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벨로다인의 작성 일자 기준 가용한 정보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벨로다인은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에 따라 미래예측 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250050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elodynelida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벨로다인(Velodyne)
투자 문의
InvestorRelations@velodyne.com

미디어 문의
코드워드(Codeword)
리브 앨런(Liv Allen)
velodyne@codewordagency.com

리뉴 로보틱스(Renu Robotics)
스티브 아터스(Steve Arters)
media@renubot.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Velodyne Lidar,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