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리언, 국제 애널리스트 보고서에서 최우수 사기 방지 리더로 꼽혀

쿠핑거콜(KuppingerCole) 리서치, 사기 경감 인텔리전스 플랫폼 전반 리더에 엑스페리언 선정

뉴스 제공
Experian plc 런던증권거래소 EXPN
2021-08-26 17:15
코스타 메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기범들이 급변하는 경제 상황을 악용하면서 사기 위협이 전 세계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다. 쿠핑거콜 애널리스트(KuppingerCole Analysts)의 최신 보고서인 ‘리더십 나침반: 사기 경감 인텔리전스 플랫폼(Leadership Compass: Fraud Reduction Intelligence Platforms)’은 시장 부문, 공급업체 서비스 기능, 예방 조치, 혁신적인 사기 대응 솔루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사기 경감 인텔리전스 플랫폼에서 엑스페리언을 전체 리더, 혁신 리더, 시장 리더, 기술 리더로 꼽았다.

데이비드 브리턴(David Britton) 엑스페리언 산업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사기 방지는 소비자와 기업 모두의 최대 관심사”라고 지적했다. 그는 “기업은 안전하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가용 솔루션을 평가할 때 고객 우선의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엑스페리언은 상호 운용성, 사용성, 배포, 혁신성, 시장 지위, 재무 건전성, 생태계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또한 보안과 기능성에서도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엑스페리언은 디지털 ID 보호 서비스에서도 강점을 인정받았다.

브리턴 부사장은 “18개월 동안 소비자가 디지털 채널로 급격히 유입되면서 온라인 사기 위협도 급증했다”며 “이 가운데 미래 사기 위험을 예측하는 것이 중요하며 기업은 오늘날 새로운 사기 위험에 대응하기 위해 보다 고도화된 기술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기업은 안전한 온라인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데이터 기술과 기타 탐지 방법을 사용하는 검증 전략으로 전환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글로벌 ID/사기 보고서(Global Identity and Fraud Report)’에 따르면 고객 인식 보안 전략이 기업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았다. 기업의 82%가 해당 전략을 수립했다고 답했으며 이는 팬데믹이 발발한 이후 26%가 증가한 수치다.

보고서에 따르면 엑스페리언은 새로운 제품을 계속 출시하는 대신 클라이언트 중심의 업그레이드 접근 방식을 취했으며 이전 제품과 호환성을 유지하면서 다른 첨단 기능을 제공했다. 엑스페리언은 또한 시장 챔피언으로 꼽혔다. 제품 기능과 고객의 활용 간 일치가 두드러졌다.

엑스페리언의 모든 사기 감지 및 예방 서비스는 엑스페리언의 ‘크로스코어(CrossCore®)’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제공된다. 기업은 고급 분석, 풍부한 데이터 자산, ID 인사이트 및 사기 방지 기능을 결합해 엑스페리언, 엑스페리언 파트너, 또는 자사의 모든 새 도구 또는 기존 도구와 시스템을 한 곳에서 연결할 수 있다. 사기 대응 및 규정 준수 팀은 빌트인 전략 설계와 강화된 워크플로를 통해 위협과 사업적 필요성의 진화에 따라 전략을 쉽게 수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하게 됐다. 이로써 효율을 높이고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크로스코어 플랫폼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엑스페리언(Experian) 개요

엑스페리언(Experian)은 글로벌 정보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엑스페리언은 집이나 자동차를 구매하고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해 사업을 확장하는 등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마다 소비자와 고객이 데이터를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엑스페리언은 개인이 재정적 권한을 확보하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사업체가 보다 현명한 결정을 내려 번창할 수 있도록 돕고, 대출업체가 좀 더 책임감 있게 대출을 진행하도록 뒷받침하며, 조직이 신분 위조와 범죄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탠다.

엑스페리언은 세계 45개국에 1만78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가 모든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신기술과 인재, 혁신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엑스페리언은 런던증권거래소(EXPN)에 상장돼 있으며, FTSE 100 지수에 편입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perianpl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콘텐츠 허브(https://bit.ly/2USmyt8), 글로벌 뉴스 블로그(http://www.experian.com/blogs/news/)에서 엑스페리언의 최근 뉴스와 인사이트를 살펴볼 수 있다.

이 자료에 사용된 엑스페리언, 엑스페리언 마크는 엑스페리언 및 그 계열사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다. 자료에 언급된 기타 제품 및 회사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250052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perianpl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스페리언(Experian)
스콧 앤더슨(Scott Anderson)
1 714 830 3185
scott.n.anderson@experian.com

루벤스타인(Rubenstein)
크리스티 갈바니(Kristie Galvani)
1 212 805 3005
kgalvani@rubenstein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