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싱그러운 연둣빛 디저트 뷔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진행

고당도 샤인머스캣 듬뿍 올려낸 20여 종의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 마련

취향대로 골라 만드는 라이브 스테이션 메뉴 비롯해 단맛과 짠맛의 조화로움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메뉴까지

사전 예약 시 20% 할인 혜택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21-08-30 10:22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올가을을 싱그러운 연둣빛으로 풍성하게 채워 줄 포도계의 여왕, 샤인머스캣 디저트 뷔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당도 높은 샤인머스캣을 엄선해 만든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 뒤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이번에도 최고 품질로 엄선한 샤인머스캣과 디저트를 무제한 제공하는 뷔페를 마련했다.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향긋한 티 칵테일 혹은 상큼한 레모네이드로 구성된 웰컴 드링크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 샤인머스캣과 스티븐 스미스티 6종 그리고 샤인머스캣을 듬뿍 올려 식감과 색감 모두 살린 △스폰지 케이크 △타르트 △푸딩 등 20여 종의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즉석에서 취향대로 골라 만들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컵 와플, 크레페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떡볶이, 짬뽕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준비돼 단맛과 짠맛의 조화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샤인머스캣 스튜디오의 특징이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있어 탁 트인 도심 전망을 자랑하는 ‘THE 26’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9월 11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정오부터 2시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5000원, 어린이 1인 기준 4만원이다(부가세 포함).

서울드래곤시티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마련해 8월 30일부터 9월 10일 사이에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 기간은 9월 11일부터 9월 26일까지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THE 26의 디저트 뷔페 시리즈 중 하나인 샤인머스캣 스튜디오가 ‘딸기 스튜디오’와 ‘망고 스튜디오’에 이어 고급 품종만을 엄선해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층 업그레이드된 메뉴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만큼 올가을도 싱그러운 연둣빛 디저트 뷔페와 함께 풍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THE 26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이경진 대리
02-3406-21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