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개관 6주년 기념행사 운영

2021-09-01 15:57
서울--(뉴스와이어)--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은 2021년 9월 개관 6주년을 맞아 개관 기념행사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개관 기념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며 지역 주민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명사 특강과 마술·샌드아트 공연, 어린이 체험 행사 등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로 준비됐다.

9월 11일 토요일에는 ‘우리 문화 바로 알기’를 주제로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양학부 교수의 명사 특강이 마련됐다.

9월 12일 일요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관람·참여할 수 있는 리얼 매직·샌드아트 공연이 마술 체험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에는 ‘피아노 치는 곰’ 어린이 도서를 주제로 ‘사서쌤과 함께 하는 홈키트’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박종범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장은 “이번 개관 기념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주고 도서관이 지역 문화 생활의 중심으로 언제나 곁에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될 개관 기념행사는 각 가정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개요

은평뉴타운도서관은 은평구 진관동에 있는 구립 도서관(공공 도서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enlib.or.kr

연락처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문화홍보팀
서다혜
02-6341-6408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6341-6400(내선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