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 텔스트라와 파트너십 갱신… 5G 과금 전략 및 차세대 상거래 지원

매트릭스, 새로운 5G 서비스의 수익화 및 5G 고객 경험 개발 협력

뉴스 제공
MATRIXX Software, Inc.
2021-09-01 16:40
포스터 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 산업의 5G 수익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매트릭스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이하 ‘매트릭스’)가 4G/5G 네트워크 전반의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호주 통신 기업 텔스트라(Telstra)와 파트너십을 갱신했다고 발표했다.

호주 통신 시장을 선도하는 텔스트라는 소비자와 중소기업(SMB), 대기업에 고투(go-to)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입지를 굳히기 위해 5G에 적극적인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메트릭스는 7년 동안 텔스트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일익을 담당했다. 매트릭스는 자체 5G 배치를 추진하고 있는 텔스트라의 새로운 매출원과 신규 서비스, 새로운 사업 모델 개발을 지원하는 임무를 맡았다.

샤이린 세갈(Shailin Sehgal) 텔스트라 제품지원기술부 총괄은 “텔스트라는 차세대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5G 네트워크를 개발해 왔다”며 차세대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려면 협력적이고 앞을 내다볼 줄 아는 파트너가 필요한데, 2024년부터 텔스트라에 임무에 꼭 필요한 역량을 제공해 온 매트릭스가 적격”이라고 말했다. 이어 “T22를 비롯한 새로운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를 위한 과금 공급업체로서 양사의 동반 관계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매트릭스는 텔스트라의 디지털 여정에 맞춰 플랫폼 규모를 계속 조정해 왔다. 매트릭스는 현재 텔스트라의 4G/LTE 및 5G 비단독 네트워크에서 후불요금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매트릭스는 이번 파트너십 갱신으로 텔스트라의 복잡성 축소, 고객 경험 개선, 5G 인프라 투자 자본화에 대한 지원을 늘릴 수 있게 됐다. 또 텔스트라는 클라우드 네이티브와 민첩한 수익화 플랫폼을 배치해 5G 코어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프로그래머빌리티(programmability)와 역동적 역량, 풍부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매트릭스와 텔스트라는 파트너십을 확대해 5G 통합 과금 시스템(CCS)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 SMB, 사물인터넷(IoT),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전반에 걸친 새로운 5G 서비스의 수익화를 뒷받침할 계획이다.

글로 고든(Glo Gordon) 매트릭스 최고경영자는 “초창기 고객이자 투자자인 텔스트라에서 매트릭스가 일군 성과가 자랑스럽다”며 “매트릭스는 텔스트라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전개할 수 있도록 텔스트라 직원들과 함께 혁신에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 갱신을 계기로 텔스트라가 시간과 양적 요금제의 한계를 뛰어넘어 5G 투자의 가치를 실현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매트릭스는 새로운 서비스와 제품으로 신속히 혁신을 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을 사업자에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제품 기반 수익화 솔루션 기업이다.

텔스트라의 이제 매트릭스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MATRIXX Digital Commerce)를 활용해 단일 플랫폼에서 4G/5G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매트릭스는 사업 규칙과 이용 사례를 위한 혁신적인 클릭낫코드(click-not-code) 설정으로 5G 네트워크 인프라로부터 새로운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필요한 상업적 민첩성을 텔스트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매트릭스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개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통신 산업의 5G 수익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업계 최고의 상업적·사업적인 민첩성을 바탕으로 세계 굴지의 통신 기업, 현지 통신사, 신흥 디지털 서비스 공급 업체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디지털 커머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매트릭스는 IT와 네트워크를 통합해 네트워크 등급의 CCS (Converged Charging System, 5G 통합 과금 수집 시스템)를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인프라 하이퍼 스케일링(hyper-scaling)을 달성해 고객 서비스, 도매, 기업 시장을 지원한다. 또 제품 품질과 고객 성공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네트워크 자산과 비즈니스 민첩성으로 웹 스케일의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기업을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310053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trix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매트릭스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Inc.)
제니퍼 키리아카시스(Jennifer Kyriakakis)
mediainquiry@matrixx.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MATRIXX Software,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