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마이크로, AMEA 지역의 신사업 기회 가속 위한 ‘위디스커버’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뉴스 제공
Trend Micro Incorporated
2021-09-01 17:3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보안 솔루션 분야 세계 선도기업 트렌드 마이크로(Trend Micro Incorporated)(TYO: 4704; 도쿄증권거래소: 4704)가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AMEA) 지역 시장 진출을 강화하기 위한 채널 파트너 수요 창출 프로그램(Channel Partner Demand Generation Program)인 ‘위디스커버(WeDiscover)’를 발표했다.

이 진전된 수요 창출 계획은 채널 파트너들이 미개척 시장을 발굴하고 더 새로운 수익원을 조사하며 매출을 가속하게 하는 우수하게 설계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새로 발표된 ‘위디스커버’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트렌드 마이크로의 솔루션을 활용해 역동적인 보안 시장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보안 전문 기술을 새롭게 강화하며 수익성 있는 사업이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

‘위디스커버’ 프로그램의 요점:

- 트렌드 마이크로의 강력한 노력의지 - 회사의 경영 관리, 영업, 마케팅 및 기술 팀이 헌신적 파트너들과 순조롭게 협력한다. 트렌드 마이크로의 다양한 솔루션 포트폴리오 중에서 유연성 있게 선정할 뿐 아니라 사업 기회를 효과적으로 창출하게 한다.

- 파트너 기회의 극대화 - ‘위디스커버’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180일 이내에 기회를 찾아 거래를 완료하게 한다.

- 파트너에게 성공 능력 부여 - 종합적 마케팅 도구, 공동 브랜드로 된 부수적 홍보 자료 및 디지털 마케팅 지원을 통해 파트너들이 고객 여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효과적으로 진행하도록 돕는다.

- 보상 및 장려금 혜택 - 트렌드세터(TrendSetter) 파트너 우대 프로그램, 위디스커버 툴(WeDiscover Tools), 온라인 보상금, 가능성 프로그램, 솔루션 제공 패키지(Solution Offering Packages) 등을 통해 영업 활동을 하는 파트너의 팀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단야 다카(Dhanya Thakkar) 트렌드 마이크로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AMEA) 지역 수석부사장은 “우리는 파트너들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전력을 기울임으로써 AMEA 지역 시장을 확대하는 데 계속 역점을 두고 있다. 지속적인 혁신과 선도적 입지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은 파트너와의 협력에 이로울 것이다. 우리는 파트너가 어디에서 사업을 하든 상관없이 모든 파트너와 매우 협력적인 접근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예외가 없다”고 말했다.

트렌드 마이크로 AMEA 지역 채널/MSP(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 담당 이사인 자루완 로엑피차야요틴(Jaruwan Roekphichayayothin)은 “우리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들과 사업 기회를 적극 확대하고 상호 성공을 통해 성장하면서 파트너 생태계에 더 많은 이득과 지원 및 보상을 제공할 것이다. 채널 수요 창출 프로그램인 ‘위디스커버’는 채널 파트너들이 더 큰 유연성을 갖고 시장에 참여하고 기술적 지식을 향상하면서 성과가 우수한 파트너들을 보상한다. 이는 채널 파트너들이 새로운 사업을 창출하고 우리 회사 팀과의 관계를 강화하게 하는 우리의 강력한 의지를 반영하는 끊임 없는 노력”이라고 말했다.

‘위디스커버’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을 성장하기 위한 올바른 접근법을 확인하려면 각 해당 국가에 있는 트렌드 마이크로 채널 계정 관리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트렌드 마이크로(Trend Micro) 개요

사이버보안 분야 세계 선도기업인 트렌드 마이크로는 세계가 디지털 정보를 안전하게 교환할 수 있게 한다. 트렌드 마이크로의 사이버보안 플랫폼은 수십 년간 축적한 보안 전문기술과 글로벌 위협에 대한 연구 및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네트워크, 기기 및 단말기(endpoint)를 통해 수십만의 조직체와 수백만의 개인을 보호하고 있다. 클라우드 및 기업 용 사이버 보안 분야 선도 솔루션인 이 플랫폼은 AWS,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등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첨단 위협 방어 기술과 중앙에서 볼 수 있는 가시성을 제공해 사이버 위협을 더 잘, 더 빠르게 감지하고 대응할 수 있게 한다. 트렌드 마이크로는 65개국에 있는 7000명의 직원을 통해 세계가 정보통신 기술에 단순하고 보안적으로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게 한다. 웹사이트(www.TrendMicro.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250055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endmic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트렌드 마이크로(Trend Micro)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담당
발라 뮬라카루리(Bala Mulakaluri)
채널 마케팅 매니저
Bala_mulakaluri@trendmicro.com

퍼펙트 릴레이션즈(Perfect Relations Pvt. Ltd)
헤멘드라 자인(Hemendra Jain)
이사
hjain@perfectrel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