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시즌 여성 트렌치코트의 종결자 ‘트렌치 런던’

여성미를 극대화한 갓디스(Goddess)와 더치스(Duchess) 트렌치코트 출시

뉴스 제공
네오코리아
2021-09-02 10:00
안양--(뉴스와이어)--네오코리아의 패션 부문(대표 석정우)의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이 올가을 트렌치코트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은 올가을/겨울 시즌 클래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풍성한 오버사이즈의 트렌치코트부터, 디테일을 섬세하게 살린 친환경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심플하게 연출된 소매와 클래식하지만, 오버사이즈 핏이 특징인 ‘갓디스(Goddess)’ 트렌치코트 그리고 부드럽고 가벼운 슈퍼파인 유기농 코튼 개버딘 소재를 적용해 몸 전체에 절묘한 여성미를 유지하면서 보다 여유로운 핏을 제공하는 ‘더치스(Duchess)’ 트렌치코트다.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은 여기에 레깅스를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해 시크한 페미닌룩을 완성했다.

특히 ‘갓디스(Goddess)’ 트렌치코트는 소맷단을 롤업해 크라운 모노그램이 적용된 안감이 보이도록 하는 연출도 할 수 있다.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 담당자는 “가을이 오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중심으로 요즘 유행하는 레깅스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를 선보였다”며 “엄선된 친환경 소재와 아름다운 테일러링(Tailoring)이 가미된 다양한 트렌치코트는 세련된 컬러와 가벼운 무게로 올가을 여성들의 패션 지수를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갓디스(Goddess)’ 트렌치코트를 비롯한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의 신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 및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대구점, 에비뉴엘 부산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http://trenchlondon.co.kr

웹사이트: https://neokorea.co

연락처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
031-478-543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네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