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 산하 ICE 퓨처스 싱가포르, 마이크로 MSCI 미국, 마이크로 MSCI 유럽 지수 선물 출시

MSCI와 파트너십 강화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ICE MSCI 제품 확대

ICE, MSCI 가장 유동성이 뛰어난 파생상품 거래소로 100개 이상의 선물 계약 제공

뉴스 제공
Intercontinental Exchange 뉴욕증권거래소 ICE
2021-09-02 10:1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기술 및 시장 인프라 공급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인 인터컨티넨탈 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Inc., 이하 ‘ICE’) (뉴욕증권거래소: ICE)와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에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의사결정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수의 기업인 MSCI(MSCI Inc.) (뉴욕증권거래소: MSCI)가 기존의 라이선스 계약을 ICE 퓨처스 싱가포르(ICE Futures Singapore)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ICE는 계약 연장의 일부로 2021년 10월 11일 ICE의 싱가포르 거래소에 MSCI 미국 및 MSCI 유럽 지수를 기반으로 한 마이크로 선물 계약을 선보일 계획이다.

미국 달러화로 표시된 마이크로 선물 계약을 통해 아시아 지역 투자자들은 단일 플랫폼에서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미국 및 유럽 주식 시장에 접근할 수 있다. 이 선물 계약은 소규모(약 2만달러의 명목 가치에 해당) 계약으로 세분화된 거래와 정확한 위험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이 지수는 각 지역의 대형주와 중형주를 대표하도록 설계됐다. MSCI 미국 지수가 미국 주식에 투자할 기회를 제공하는 반면, MSCI 유럽 지수는 유럽 15개 선진국(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포르투갈,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및 영국) 시장을 포함한다.

MSCI의 파생상품 라이선싱 부문 글로벌 대표인 조지 해링턴(George Harrington)은 “MSCI는 툴과 서비스 및 통찰력을 제공해 투자자가 더 나은 결과를 내도록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게 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우리가 ICE와 협력해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기회를 잡으려는 아시아 투자자에게 강화된 거래 및 위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ICE 퓨처스 싱가포르의 루카스 슈메데스(Lucas Schmeddes) 사장은 “ICE는 MSCI와의 탄탄한 파트너십을 활용해 투자자들이 싱가포르에서 글로벌 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한다”며 “아시아 지역의 소규모 계약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이를 설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시아 시장에 초점을 맞춘 ICE 퓨처스 싱가포르는 플랫폼 상에서 지역 및 세계 참여자들을 연결해 거래 기회를 열어주고 글로벌 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고 덧붙였다.

마이크로 MSCI 미국 및 마이크로 MSCI 유럽 지수 선물 계약은 ICE 퓨처스 싱가포르의 다른 계약과 함께 거래할 수 있다. ICE 퓨처스 싱가포르에는 마이크로 아시아 테크 30 지수 선물, 백트(Bakkt®) 비트코인 선물, 현금 결제 미니 브렌트 원유, 미니 US 달러 지수®, 미니 US 달러/역외 인민폐 선물 그리고 미니 US 달러/싱가포르 달러 선물 등이 포함돼 있다.

ICE에는 MSCI ACWI와 세계, 신흥 시장 및 유럽·호주·극동아시아(EAFE)를 포함하는 벤치마크에서 국가별, 산업별, 요소별 지수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으로 주식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MSCI 지수에 100개 이상의 선물 계약을 상장하고 있다. MSCI 지수 선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theice.com/equity-index/mscihttps://www.theice.com/equity-index/msci/micro-msci 참조. MSCI® 및 MSCI 지수는 MSCI의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다.

인터콘티넨탈 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개요

인터콘티넨탈 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Inc.)(뉴욕증권거래소: ICE)는 사람들을 기회로 연결시켜주는 디지털 네트워크를 설계, 구축해 운영하는 포춘 500대 기업이다. 주요 자산 등급 전반에 걸쳐 금융 기술 및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업무 수행에 반드시 필요하고 투명성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워크플로 툴을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뉴욕 증권 거래소를 포함한 거래소 그리고 다양한 자산 등급 전반에 대한 투자와 자본 조달 및 위험 관리를 지원하는 어음 교환소를 운영하고 있다. 인터콘티넨탈 익스체인지의 종합적인 고정 수입 데이터 서비스 및 실행 기능은 고객이 기회를 활용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도록 돕는 정보와 분석 및 플랫폼을 제공한다. ICE 모기지 테크놀로지(ICE Mortgage Technology)를 통해서는 소비자 참여에서 채권 등록에 이르기까지 미국 주택 모기지 프로세스의 혁신과 디지털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와 함께 ICE는 산업을 혁신하고, 효율화하고 자동화해 고객에게 기회를 연결시켜주고 있다.

ICE 및/또는 그 자회사들의 등록상표로는 Intercontinental Exchange, ICE, ICE 블록 디자인(block design), NYSE 및 New York Stock Exchange 등이 있다. 인터컨티넨탈 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Inc.) 및/또는 그 자회사들의 추가 등록상표 및 지적재산권은 웹사이트 https://www.intercontinentalexchange.com/terms-of-us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럽연합 소매 패키지 및 보험 기반 투자 제품 규정(EU Packaged Retail and Insurance-based Investment Products Regulation)으로 규제되는 특정 제품에 관한 핵심 정보 문서는 해당 거래소 웹사이트의 ‘핵심 정보 문서(Key information Documents, KIDS)’라는 제목의 자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 하의 면책 진술 - 이 보도자료에서 ICE 사업과 관련해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 내용 간 차이를 초래할 수 있는 추가 위험성과 불확실성에 대한 논의는 ICE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를 참조하기 바란다. 여기에는 2021년 2월 4일 SEC에 제출된 2020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의 ICE 연차 보고서에 언급된 위험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ICE- CORP

출처: 인터콘티넨탈 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continentalexchang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터콘티넨탈 익스체인지(Intercontinental Exchange)
언론 문의
레베카 미첼(Rebecca Mitchell)
+44 7951 057 351
rebecca.mitchell@ice.com

투자 문의
메리 캐롤라인 오닐(Mary Caroline O’Neal)
(770) 738-2151
marycaroline.oneal@i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