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9월 6일 GS홈쇼핑 추석맞이 특집전 방송
이번 추석맞이 유한양행 대표 브랜드 특집전에서는 특별 구성은 물론 풍성한 한가위에 걸맞은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총 2부로 구성된 이번 방송에서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오브제 △LG 코드제로 오브제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GS홈쇼핑 유한양행 추석맞이 특집전은 총 2부로 구성되며 △1부 암앤해머 특집전(10시 35분~11시 35분) △2부 와이즈바이옴 특집전(11시 35분~12시 30분)으로 만나볼 수 있다. 1부에는 유한양행이 공식 수입해 판매하는 미국 내 판매량 1위의 베이킹소다 브랜드 ‘암앤해머(ARM&HAMMER)’의 방송이 오전 10시 35분 예정돼 있다.
추석맞이 유한양행 대표 브랜드 특집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제품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생태계 개선을 위해 7종 특허 유산균을 포함한 유한 17종 복합유산균 포뮬라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 등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주원료로 배합했고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발효 유래균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챙긴 제품이다. 또 분말 형태의 그릭 요거트 맛으로 온가족이 간편하고 맛있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 18개월, 12개월 구성 구매 시에는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쇼핑백이 추가로 포함돼 추석에 손쉽게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18개월 구성은 GS홈쇼핑 방송 최초로 구성한 특별 구성이다.
암앤해머의 베이킹소다는 탈취와 세정 능력이 뛰어나, 그 사용 범위만 100여가지가 넘으며 △치약 △칫솔 △세탁 세제 △탈취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으로 화제를 모은 윤여정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해 더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한편 와이즈바이옴은 유한(Yuhan)의 ‘Y’와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뜻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합성어로, 유한양행이 제안하는 ‘건강을 위한 똑똑한 습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와이즈바이옴은 온가족용 패밀리, 프리미엄 제품 골드플러스(골드+), 여성용 더블유(W), 아이들용 키즈 총 4종의 신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시스템 개선을 위한 유한 복합균주 포뮬라로 배합했다. 또 소장과 대장의 서식 환경을 고려해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을 과학적 비율로 배합했으며, 식품 유래 성분을 활용한 특허 받은 코팅 기술(특허증 제 10-1866-197호)로 대장까지 생존율을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유한양행 개요
정직, 신용, 신뢰의 가치를 추구하는 유한양행은 ‘2021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한국능률협회)’에서 All Star 기업 및 제약 부문 18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관심 대상이 되는 ESG(환경, 사회, 지배 구조) 2021년 지수(지속가능발전소)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국내 1위 제약 회사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대행
엠미디어그룹
편집팀
김수석 편집장
02-784-7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