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와 암페놀, IIoT에 필요한 상호 연결, 센서 및 안테나에 대한 신규 전자책 발간

2021-09-03 11:20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암페놀(Amphenol Corporation)과 협력해 산업용 사물 인터넷 (IIoT)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IIoT 솔루션 개발의 기술적 과제에 초점을 둔 새로운 전자책을 발간했다고 발표했다.

마우저와 암페놀 전문가들은 ‘Enabling the Industrial IoT Revolution (산업용 IoT 혁신의 구현)’에서 산업용 데이터 센터, 난방, 환기 및 냉방(HVAC) 시스템, 실내 공기 질 시스템뿐만 아니라 스마트 제조, 지능형 자동화, 건설 및 광업 등의 주제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마우저와 암페놀의 신규 전자책은 IIoT 설계가 직면한 가장 흥미로운 과제를 다룬 6개의 심층 기사를 제공한다. 독자들은 스마트 건설 및 광업에 이상적인 암페놀 RF (Amphenol RF)의 상호 연결 솔루션을 보여주는 인포그래픽을 포함해 광범위한 그래픽 리소스를 접할 수 있다. 인포그래픽에서는 가장 혹독한 환경에서 무선 연결을 가능하게 하며 IP 등급 방수 및 견고한 RF 커넥터 등을 지원하는 제품을 보여준다.

또한 RADSOK® Power-to-Board 커넥터와 같은 암페놀 인더스트리얼(Amphenol Industrial)의 첨단 전력 솔루션은 온도 상승을 낮추고, 잠재적 오류를 줄이는 핀-소켓 인터페이스에서 열 발산을 증가시키는 콤팩트한 설치 면적에 높은 전류(최대 200A)와 단일 지점 연결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전자책은 로봇, 자동 안내 차량, 내비게이션 시스템, 산업용 카메라, 공장 조명 및 HVAC 등 광범위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높은 잠금 강도로 유명한 암페놀 ICC (Amphenol ICC) Minitek MicroSpace™ 크림프-와이어 커넥터 시스템과 같은 다른 암페놀 IIoT 솔루션을 제공한다.

암페놀 MCP (Amphenol MCP)의 PCB 안테나는 410MHz~5.85GHz 대역 범위의 무지향성 방사 패턴이 특징이기 때문에 기계 간 통신, 스마트 조명 및 스마트 미터와 같은 IIoT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옵션이다.

센서는 모든 IIoT 시스템 설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다. 암페놀 i2s 실내 온도 제어 압력 트랜스미터(CCT) 센서는 냉매, 공정 유체 및 순환수 유체 시스템을 포함한 많은 유체 압력을 측정하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견고한 알루미늄 케이스에 고품질 스테인리스강 측정 요소가 포함된 이 밀폐형 센서는 다양한 산업과 난방, 환기, 냉각 및 냉동(HVACR) 애플리케이션에서 안정적인 장기적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기술에 대한 지식은 암페놀 IIoT 솔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암페놀과 신규 전자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볼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오늘날의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은 고객과 가입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다. 마우저는 다른 어느 유통기업보다도 엔지니어에게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새 제품 정보 홈페이지: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
암페놀 홈페이지: https://kr.mouser.com/manufacturer/amphenol/
전자책 열람 홈페이지: https://kr.mouser.com/news/Amphenol-iiot-revolutio...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