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페어링 할인·리워드 추가 적립 등 풍성한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3일부터 12일까지, 가을 신제품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가을 디저트·커피 페어링 최대 20% 할인, 가을 신제품 구매 시 투썸 하트 2개 추가 적립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1-09-03 11:2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3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 가을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가을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는 가을 신제품인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을 비롯한 투썸의 인기 디저트와 아메리카노(R) 1잔을 최대 20% 할인된 85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총 6종으로, 달콤하고 묵직한 고구마 무스 크림과 담백한 생크림의 조화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을 신제품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과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인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3종(아이스박스, 티라미수, 딸기레어치즈) △뉴욕치즈 피스 △레드벨벳 피스다.

아메리카노는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 두 가지 원두 중에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300원 추가 시 ‘SWP디카페인’ 원두도 선택할 수 있다.

가을 신제품 구매 시 투썸 하트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투썸이 가을을 맞아 선보인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 △딜라이트 펌킨슈페너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와 △TWG 시나몬 블랙티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한 가을 신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가을 디저트 및 음료와 함께 행복하고 달콤한 가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