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닉스®, AEC-Q100 인증 및 자동차 제품군 이니셔티브 발표

뉴스 제공
Efinix Inc.
2021-09-08 13:05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로그래머블 제품 플랫폼 및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 에피닉스(Efinix)®가 널리 사용되고 있는 트리온(Trion®) FPGA 제품군의 여러 구성요소에 대한 AEC-Q100 인증과 트리온 및 타이타늄(Titanium) 제품군을 자동차 시장으로 확대하기 위한 주요 계획을 발표했다.

AEC-Q100 인증을 받아 출시된 첫 번째 제품은 F169과 F256 패키지의 Trion T13 및 T20 FPGA이다. 범용적인 이 제품들은 입출력 장치와 임베디드 MIPI CSI-2 컨트롤러를 가지고 있어 비전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매우 적합하다. AEC-Q100 등급 2 인증으로 이 디바이스들은 시장을 더 확대할 것이고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채택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줄 것이다.

마크 올리버(Mark Oliver) 에피닉스 마케팅 부사장은 “최근 자동차 기술 수준이 높아지면서 자동차용 반도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에피닉스 FPGA 제품군의 AEC-Q100 인증 획득은 이미 잘 알려진 에피닉스 제품의 품질과 혁신적인 성능 및 효율성을 자동차 시장에 접목시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에피닉스는 AEC-Q100 인증 제품 포트폴리오를 타이타늄 FPGA로 계속 확대하면서 동일한 인증 표준을 통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전력과 성능 및 면적(PPA) 이점을 제공할 것이다. 이번 인증 제품 출시로 새로운 시장에서 고성능 초저전력 타이타늄 제품군 사용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AEC-Q100 인증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함으로써 자동차 설계에서 AEC-Q100 인증을 보완하는 ISO-26262 인증 목표를 비롯한 종합적인 자동차 시장의 전략적 기반을 마련할 것이다.

에피닉스의 운영 및 애플리케이션 부문 수석부사장인 밍 응(Ming Ng)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은 까다로운 환경에서의 수명을 위한 품질보증을 필요로 한다”며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AEC-Q100 인증을 획득하고 포괄적 자동차 이니셔티브의 하나로 ISO-26262 인증을 얻기 위한 노력들은 모든 에피닉스 제품 설계에서 우수한 품질 수준을 달성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AEC-Q100 등급 2 인증을 획득한 T13F169, T13F256, T20F169 및 T20F256 소자는 바로 구매 가능하다.

에피닉스(Efinix) 개요

Efinix는 프로그래머블 제품 분야의 혁신 기업으로 저전력과 리프로그래머블 유연성, 고성능으로 무장한 Titanium FPGA 실리콘 플랫폼을 여러 주요 시장에 공급한다. Efinix FPGA는 기존 FPGA 기술에 비해 PPA가 월등히 뛰어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만들고, 제품 출시 시간을 앞당기는 데 일조한다. Titanium 기기는 논리소자가 35K LE부터 1M LE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소형 폼팩터와 저전력, 성능을 통해 대량 생산 시 비용 절감 이점을 선사한다. Efinity의 통합 개발 환경(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은 RTL에서 비트스트림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FPGA 설계 슈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efinixinc.com 를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4821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finixin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피닉스(Efinix)
에피닉스 홍보대행
렐러번즈 퍼블릭 릴레이션즈(Relevanz Public Relations)
스티브 스트라츠(Steve Stratz)
206.300.9134
steve@relevanzpr.com